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미스터트롯 투표 방법 간단하게 정리!

반응형

설 연휴 동안 부모님이랑 티비를 보다가, 부모님이 미스터 트롯을 애청 하시더라구요.

미스터 트롯은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인데요.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TV조선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머니가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을 좋아하셔서 미스터트롯 투표를 하고 싶다고 하셔서 방법을 가르쳐드렸어요.

미스터트롯 투표 방법 아주 간단한데요.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투표 방법

방송에서 미스터트롯 투표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해줬는데요. 간략하게 투표룰은 이렇습니다.

미스터트롯 방송직후 투표가 열리는데요, 나만의 미스터트롯맨을 3명을 선택해서 투표하면 됩니다. 투표는 하루에 한번씩 할수 있으니 매일 3명씩 픽해서 투표하면 좋겠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직접해본 "미스터트롯 투표"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1.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예전에 한참 카카오 스토리 하다가 인스타로 넘어가서 안했는데 마침 있네요.  카카오스토리 다운받아서 접속합니다.

미스터트롯 투표하기

2. 카카오스토리 맨 하단  오른쪽 "..."을 클릭합니다.

그럼 밑 사진처럼 "미스터트롯 투표"가 나오는데요. 클릭합니다.

물론 먼저 카카오스토리 아이디 없으신 분들은 카카오톡과 연동해서 금방 가입하시면됩니다.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3.미스터트롯 투표 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미스터트롯 스페셜 페이지가 뜹니다.

미스터트롯 투표 방법

4. 원하시는 최애 5명을 클릭합니다.

방송은 3명으로 되어있는데 5명까지 투표 가능하네요. 투표 종료까지 하루 1번 투표 가능하네요.

 

본인인증 계정만 투표가 가능하니 꼭 본인인증 한 카카오스토리로 들어가셔야 해요!

투표 결과는 본방송에서 공개 된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5명 투표하기

5. 5명 선택후 맨 아래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아래 처럼 투표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닫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미스터트롯 투표 완료

이렇게 투표를 완료하면 내일 다시 참여 할수 있다고 더이상 투표가 불가능 해집니다.

미스터트롯 투표방법

목요일 예능 1위까지 차지하고 시청률 25.7%까지 나온 미스터트롯,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는 최애 픽이 될지 아니면 생각지도 못한 분이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저번주는 임영웅님이 2주 연속으로 1위, 영탁님이 2위,3위 이찬원님, 4위 정동원님, 5위 장민호님이 랭크됬는데요.

이번엔 1위가 누가 될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