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2021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년 눌삼재(누울삼재)에 해당하는 띠가 소띠,뱀띠,닭띠 였는데요.

눌삼재는 삼재가 머무는 시기로 사회운,사업에 막힘이 생기고, 가정의 이혼수,이별수가 발생할 수 있어서 인연, 사업등은 피하는게 좋다고 하는 해라고 합니다.

그럼 2021년 삼재띠는 어떤지 확인해봤습니다.

2021 삼재띠 

삼재(三災)란?

삼재란 사주명리학에서 1년 12달 가운데 석달 정도는 차가운 겨울이 오듯이, 십이지띠를 볼때 3년은 재난이 드는 기간이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삼재는 9년에 한번씩 찾아와 3년동안 지속 된다고 합니다.

삼재에 들어가면 다양한 재난이 따르는데, 물,불,건강,직장,재난 등과 관련한

좋지 않은 않은 일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삼재의 첫해를 들삼재,둘째해는 눌삼재(누울삼재),마지막해를 날삼재라고 칭합니다.

2021 삼재띠

2021년 삼재띠는?

2021년은 신축년(辛丑)으로 소띠의 해입니다.

2021년 삼재띠 날삼재 띠?

날삼재는 장거리, 해외 이동이 불리한 시기이며 이혼,이별수가 있어서 금전거래, 해외 이동, 사귐, 주거변화는 피하는게 좋은 해라고 합니다.

이때 해당하는 2021 날삼재띠는

2020년 눌삼재(누울삼재)에 해당하는 소띠,뱀띠, 닭띠 입니다

소띠,뱀띠,닭띠는 2021년이 삼재의 마지막에 해당하는 해이기 때문에 마지막 삼재를 조심히 신중하게 보내면 될듯합니다.

 

2022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2021 삼재띠 뱀띠

사실 삼재라고 조심하라고 하기엔 소띠,뱀띠,닭띠의 인구수도 많고, 이 모든 사람들이 악재를 당하면 대한민국,전세계의 모든 삼재에 해당하는 띠 분들이 고생해서 난장판이 될거 같은데요...

삼재에도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복삼재(福三災)

삼재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어서 대운이 같이 들면 행운이 들어오는 길한 운으로 바뀌는 시기입니다.

평삼재(平三災)

무난한 삼재로 좋은것,나쁜것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서 편안하게 지나가는 삼재라고 합니다.

악삼재(惡三災)

고비가 많아 하는 일에 막힘이 많고 풍파가 생겨 수많은 고생과 고통이 많은 삼재라고 합니다.

결국 삼재도 사람마다 케바케라.... 재미로 보고 삼재에 해당하는 분들은 그냥 누구나 그렇듯 마음가짐과 행동가짐을 조심하는게 좋은듯 합니다.

2021 삼재띠

삼재를 피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삼재를 피하는 방법은 제가 생각했을 때는 행동에 신중하고 행동가짐,마음가짐을 조심하는게 최선을 방법인듯합니다.

사실 어느분이나 해당되는 내용일텐데요. 삼재에 해당되서 신경이 쓰이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을 하시는 분이면 사업 확장, 이전을 삼가하고, 직장인이라면 연봉이나 과한 이득을 위해 이직,퇴사 등에 신중해야합니다. 또 건강과 대인관계를 조심하고 한번더 배려하고 양보하는 신중한 자세로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상 2021년 삼재띠 중 날삼재에 해당하는 소띠,뱀띠, 닭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나머지 쥐띠,호랑이띠,토끼띠,용띠,말띠,양띠,원숭이띠,개띠,돼지띠의 삼재는 언제 일까요?

다음 포스팅에 2022년 삼재띠 들삼재,눌삼재,날삼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