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가산 디지털 단지]돼지고기 구워주는 하남돼지집

반응형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주말 저녁 가산디지털 단지 아울렛을 방문하여 쇼핑 후 저녁을 먹으러 하남돼지집을 방문했습니다.

위치 : 제이플라츠 지하 1층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17:00 ~ 23 : 00 / 일요일 휴무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주말에 코로나 때문인지 가산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평일에는 회식 등 때문에 사람들이 많나 봅니다.

저희는 좀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다먹고 나올 때쯤 단체석을 비롯해 하나둘씩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내부는 깔끔했고 옷은 의자 밑에 넣을 수 있어서 냄새 베일 걱정은 없었네요. :)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벽 한켠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위생마스크 착용한다는 안내 포스트가 있네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메뉴

메뉴는 고기집답게 간단했습니다.

저희는 모듬한판 시켰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콜라는 왜 얼음이랑 먹으면 맛있을까요? 

얼음에 넣어 먹으면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고기판은 굽다가 기름이 튀지 않게 칸막이 같은것도 있네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밑 반찬들은 부추,김치,명이나물 등이 있네요.

명이나물이 고기집에 있으면 괜히 반갑네요. 고기랑 명이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직원분이 주말에 방문하는 손님에겐 된장찌개 서비스로 준다며 주고 갔네요.

약간 청국장을 넣었는지 끝에 청국장 맛이 나네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초벌구이

하남돼지집은 초벌구이해서 고기가 나오는데요.

모듬으로 시켜서 여러부위의 돼지고기가 초벌되서 나왔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직원분이 초벌구이된 돼지고기를 먹기좋게 잘라서 불판에 올려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직원분 허리춤에 고기 굽는 집게,가위들이 공구 장비처럼 걸려서 필요한 장비를 꺼내 전문적으로 잘 구워 주는거 같아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맛있게 잘 구어진 돼지고기 :) 배가고파서 고기굽는걸 열심히 쳐다봤네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다구어진 고기는 타지 않게 철판위에 올려주고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다 구어진 삼겹살 한점을 접시에 올려주며 맛보라고 주시네요.

맛있게 잘 구어졌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마늘도 다 구워서 접시에 담아줍니다.

김치,고기,마늘도 다 구워서 먹기만 하면되니, 회식장소로도 좋겠어요.

가산디지털 단지 하남돼지집

고기를 맛있게 먹고 비빔코다리 냉면을 후식으로 시켰습니다. 

후식은 역시 냉면이죠. :)

후식으로 1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차를 먹었습니다.

이상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하남돼지집 방문후기입니다.

고기도 다 구워주고 해서 모임이나 회식자리로도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