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광화문/시청 맛집] 스테이크 전문점 '붓처스 컷' 점심 후기

반응형

점심시간 서울파이낸스센터(SFC)의 스테이크 전문점인 '붓처스 컷'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점심시간에다가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적었는데요.

광화문 부처스컷

처스컷 광화문점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2층

평일/토요일 11:30  ~ 22 :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11:30 ~ 21:00 

광화문 부처스컷

내부 사이드엔 저녁에 와인이나 간단한 술 한잔 할 수 있는 바도 마련되어 있고 좌석도 충분히 있어서 여유롭게 먹고 좋은 거 같습니다.

혹시 몰라 일주일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 중요한 약속 자리라면 미리 예약하고 가도 될 거 같습니다.

광화문 부처스컷 메뉴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점심 메뉴만 찍었어요.

4명이서 가서 부처스컷 베이컨 치즈버거 2개와 햄버거스테이크 1개 홈메이드 콘비프 루벤 샌드위치 1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가 만만찮은 곳이어서 특별한 경우를 빼고는 한번도 안 가본 곳이었는데 확실히 비싸긴 하네요.ㅎㅎ

광화문 부처스컷

식전 빵으로 나온것도 따뜻해서 버터랑 발라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니 조금 남긴 거 더 먹고 싶네요.ㅎ

광화문 부처스컷

식전 에피타이저로 나온 한입에 먹기 좋은 샐러드(?)와 바게트 빵 위에 올려진 졸인 토마토가 식전 빵이랑 같이 나왔어요.

광화문 부처스컷

두 번째로 나온 식전 샐러드는 반숙한 계란에 오이와 베이컨과 완두콩이 곁들여져 나왔는데요. 

계란이 덜 인걸 싫어하시는 분은 불호가 강할거 같은 식전 샐러드였습니다.

광화문 부처스컷

첫 번째로 나온 햄버거 스테이크

햄버거 스테이크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어서 점심 메뉴로 가볍게 먹기 좋은 거 같네요.

광화문 부처스컷

부처스컷 베이컨 치즈버거

손으로 잡고 먹기 힘든 크기이라 나이프로 썰어서 먹는데 역시 이런 햄버거는 먹기 힘드네요.

결국 분해해서 하나하나씩 같이 먹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스테이크가 맛있게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죠.

광화문 부처스컷

홈메이드 콘비프 루벤 샌드위치

약간 하몽같은 소고기를 얇게 쌓아 만든 샌드위치인데요.

짭조름한 패티여서 조금 짜단 느낌도 들었지만 색다른 느낌의 샌드위치였습니다.

홈메이드 콘비프 루벤 샌드위치

후식으로 티와 커피 중 고를 수 있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요청했습니다.

점심때 가볍게 먹었지만 저녁에 한번 스테이크 먹으러 와보고 싶어 졌네요.

이상 광화문/시청 맛집 부처스컷 런치 방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