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밴드pc버전 다운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카오스토리 처럼 네이버 밴드에서 사람들끼리 모여서 같은 취미를 공유하거나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요.

취미생활을 같이 공유할 곳을 찾던 중 네이버 밴드 pc버전이 있어서 다운받아 봤습니다.

밴드PC버전

1. 네이버 밴드 (band.us/home) 홈페이지에 접속 해서 기존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로그인합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밴드 가입이 되는군요.

밴드 pc버전

2.예전에 가입해둔 밴드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서 새로 가입했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이 간단하긴 하네요.

밴드 pc버전

3. 가입 및 로그인하면 제일 첫페이지에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가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밴드 pc버전

4. 다운로드 페이지드로 들어가서 컴퓨터 사양에 맞춰서 버전을 다운 합니다.

저는 윈도우이기때문에 윈도우용 다운로드를 합니다.

밴드 pc버전

5. 다운 후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니 갑자기 영어가 나오네요.

순간 영어 버전으로 다운을 했나 고민이 들었네요. 첫번째는 누구든 pc버전을 다운로드 컴퓨터에서 사용할수 있는 버전과, 오직 나의 계정만 사용할수 있는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거네요.

밴드 pc버전

6. 다음을 누르고 밴드를 설치할 위치를 지정한 후 설치 합다.

밴드 pc버전

7. 밴드 설치 완료 후 밴드 실행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실행이 되니 실행하실 분들은 실행하기 선택후 마침을 누르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밴드 pc버전

8.  밴드pc 버전을 실행하면 아까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나온지 1년 넘게 된거 같은데 아직 베타버전인가 봅니다.

밴드 pc버전

9. 새 계정이라 가입해둔 밴드가 없네요. 밴드 찾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밴드 pc버전

10. 인터넷 창으로 들어가 다양한 밴드들이 있네요. 블로그 하루한번포스팅,금연하기, 하루 100번 스쿼트 도전하기 등 다양한게 많네요.

취미로 해보고 싶은걸 찾아서 가입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밴드 pc버전

밴드 pc버전 환경 설정으로 가면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히 되어있어서 설정하기도 편하네요.

약간 카톡pc버전처럼 사용하기 좋으면서 소셜활동을 하기에도 편리한듯 합니다.

밴드 pc버전

이상 밴드pc버전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