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당산 맛집] 비빔냉면과 같이먹는 족발 맛집 '허브족발'

반응형

주말 저녁을 먹기 위해 당산역 족발 맛집이라는 허브족발을 가봤습니다.

맛집이라고 해봤자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왠걸..

2,3층을 사용하는 가게인데 2층은 꽉차서 3층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당산 족발 맛집 '허브족발'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32 2,3층

매일 16:00 - 23:00 / 매주 일요일 휴무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2층은 사람이 꽉찼는데 3층은 아직 개시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사람이 많은거보단 적은 상태에서 먹으면 괜찮을 듯 해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족발 대, 중,소 없이 앞다리, 뒷다리,매콤 족발이 주 메뉴이고, 앞다리반,매콤족발반 혹은 뒷다리반 매콤족발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다리가 뒷다리보다 좀더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여서 그런지 가격이 조금 더 비쌌네요.

 

저희는 앞다리반 매콤 족발 반을 시켰습니다.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상차림 해주셨네요.

기본 반찬으로 겉절이 김치, 된장국, 새우젓, 쌈채소 등이 나옵니다.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앞다리 족발과 매콤 족발 반과 함께 비빔 냉면이 같이 나왔습니다.

비빔냉면을 족발을 시키면 항상 같이 나오니 별도로 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양파로 덮힌게 매콤 족발이고 깨로 덮인게 앞다리 족발입니다.

특이한점이 대,중,소 사이즈로 없이 그냥 하나만 팔고 있어서 4명정도 오면 배가 고프면 메뉴를 몇개 섞어서 주문해야 배부를거 같네요.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앞다리가 더 부드러운거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홗확실히 많이 부드러워서 질긴 고기를 별로 안좋아 하는 저도 잘 먹을수 있었네요.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매콤 족발을 좋아하는지라 매콥 족발도 같이 먹었는데 양념이 잘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족발엔 역시 비빔면과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함께 나오는 이 비빔냉면과 족발을 같이 먹으면 고기 더 많이 먹는 기분이 듭니다.

면을 다 먹어도 비빔소스로 고기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쌍추에 비빔면과 족발, 마늘,된장, 겉절이 김치를 같이 해서 쌈싸먹었습니다.

족발과 수육,고기는 역시 쌈싸먹는 맛에 먹는거 같네요.

당산 족발맛집 허브족발

깻입으로도 삭 싸먹었네요.

그냥 족발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는 부드럽고 맛있어서 종종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 었습니다.

괜히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이상 당산 족발 맛집인 허브 족발 방문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