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어린이날 선물 추천! 연령별로 모아봤어요!

반응형

어린이날을 한달여 앞으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저출산 시대에 각 가정당 아이들이 많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각 가정의 아들이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선물을 주고 싶을텐데요.

자녀 뿐만아니라 손녀,손자,조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뜻깊게 주고싶은 마음에 어린이날 선물을 뭘로 줘야 할까 고민하시기도 할겁니다.

 

어린이날 선물 추천

 

장난감류도 유행을 타다보니 올해 2021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뭐가 있을까 고민되기도 하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이날 선물을 연령별로 어떤 선물이 인기 있을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저도 조카 선물을 어떤걸 줘야할지 고민하면서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보다가, 쇼핑몰에서 연령별로 인기 있는 장난감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확인해봤습니다.

 

24개월 이하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_24개월 이하

 

확실히 24개월 이하 영유아 아이들의 완구,장난감류는 주로 감각을 이용한 장난감들이 많네요. 찰흙의 플레이 도우와 소리가 나오는 사운드복 동화책,스트레스 해소 장난감처럼 꾹꾹이 장난감들이 많이 팔리네요.

이외에도 영유아 어린이날 선물로는 의류나 육아 용품으로도 선물해도 좋을듯 싶습니다.

 

3~5세용 어린인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_3~5세 이하

 

3살,4살,5살의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령대로 가장 많이 팔리는 장난감류를 검색하면 어떤걸 선물할지 고민이 덜어질텐데요.

아기때는 감각류의 장난감이 많이 팔린다면 3~5세 아동들에게는 플레이를 하며 역할놀이를 할수 있는 장난감 류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카봇 류의 장난감이 인기가 많네요. 날이 풀리면 외부에 나가 비누방울 놀이를 하기 위해 비눌방울 버블건이나 비누방울봉을 선물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5~8세 어린이날 선물

 

5~8세 어린이날 선물 추천

 

5살,6살,7살,8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리스트입니다.

많이 팔린 품목들을 보니 카드놀이나 레고 조립등이 많이 판매되고 있네요.

어릴때 이맘때즘 레고를 가지고 집을 조립하고 있던걸 생각하니 레고류를 선물해도 좋을듯 싶네요.

 

이 외에도 자전거도 추천하는데요. 자전거는 아이들 밸런스를 키우고 근육과 뼈 성장 등 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이상 연령별 어린이날 선물 추천 작성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