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오은영박사 상담비 이정도네요.

반응형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의 대표적인 상담사인 오은영박사님에게 우리자녀 상담을 부탁하고 싶은 부모님들이 많으십니다. 그만큼 실제적으로도, 티비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그 효과가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촌철살인의 말씀으로도 많은 부모님 혹은 사람들에게 깨닳음(?)을 주시기도 하고 있죠.

오은영박사상담비
오은영박사 상담비

아이상담뿐만아니라 부부와 성인분들의 상담도 받으시는듯해서 혹시 상담비가 얼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오은영 박사

연세대의과대학과 동대학원 졸업 의학 박사로 SBS의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팔방미인,일촌클리닉 터놓고 얘기합시다,EBS의 TV대발견 아이큐,요즘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대화의 희열2 등 다양한 티비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년기 자녀의 바이블이 될 정도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문제 아이는 없다,양육에 문제가 있을뿐"이라는 말로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와 사람들에게 양육의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는걸 계몽시켰다는 높은 평을 받고 있을 정도 입니다.

오은영박사상담비
오은영박사 상담비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라는 프로그램에서 아이에게서 생기는 문제행동은 보호자의 양육 방법이 근본적으로 잘못되었다는것을 보여주었고, 교정을 통해 문제 아동이 바뀔수 있다는걸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은영박사는 아이를 절대 체벌하지 말라고도 했습니다. 자식을 낳게 되면 나와 분리된 인격체인데 집에선 사랑한단 이유로 사람을 떄릴권리는 없다는걸 가르쳐야한다. 물리적 힘의 공포는 인생에서 큰 영향을 준다고도 말했는데요.

만약 아이때문에 욱할땐 15초를 확보하라며 욱할떄는 대뇌상태에 도파만이 활성되기 때문에 나와 아이를 위해 15초 멈춘 상태에서 연습하는게 필요하다고도 했습니다.

 

이렇듯 아이를 키우는 보호자들에게 오은영박사의 말 한마디가 많은 생각을 하게 될 정도로 대한민국의 부모님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런 오은영박사에게 1대1로 상담을 아이와 받고 싶다는 분들이 많을 정도인데요. 실제로 오은영박사는 오은영의원,오은영지능개발연구소를 운영하여 상담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오은영 박사 상담비

AHDH클리닉,소아청소년클리닉,성인클리닉,심리검사,언어치료,불안장애,식이장애,분리불안,스트레스 상담등 여러 진료과목으로 상담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오은영박사와 상담을 하려면 상담비가 어느정도 인지 궁금해 하시기도 합니다.

오은영박사상담비
오은영박사 상담비

오은영의원 홈페이지(ohclinic.net)에 가보면 비급여 진료비용이 얼마인지 알수 있습니다.

 

 

2019년 7월 기준으로 정신요법등은 30분 기준으로 10만원에서 18만원사이, 언어치료는 30분기준으로 6만원 추가 5분당 2~3만원의 추가 비용이 생기는데요. 물론 박은영 박사님외 다른분이 진료를 볼수 있는 비용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실제로 상담한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았습니다.

 

어떤분들은 5분에 42,500원, 검사4가지 받을경우 검사비만 100만원 정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전화 상담의 경우도 1년에 정해진 날만 하는데도 대기가 많아서 포기하시는분들이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방송활동에 진료까지 보려면 시간이 없을테니 진료예약만하는데도 하늘의 별따기인거 같네요.

1시간 정도 상담을 받으려면 약 50~60만원정도가 되겠네요.

물론 상담내용과 검사내용등에 따라 검사 비용이 달라지겠지만 대략 저정도라고 생각해야 할거 같습니다.

 

만약 저렇게 비용을 지급하고 부모의 양육방식과 아이에게 크나큰 영향을 끼친다면 어느 부모든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네요.

 

 

아이돌보미 자격증 취득방법,급여,수당 총정리

맞벌이 가구들이 많아지다 보니 아이가 학교나 유치원을 다니면 등하교 시간이 맞지 않아 종종 발을 동동 구르는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이유로 대한민국의 저출산에 영향을 끼치는 요

kimjeje.tistory.com

 

 

산후도우미 급여 얼마?(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자격증)

산후도우미는 요양보호사와 더불어 중년 여성들의 유망직종이기도 합니다. 출산과 육아의 경험이 이미 몸에 녹아 있어서 좀더 수월하게 자격증을 취득해 생업전선에 빠른시간내에 뛰어들수 있

kimjeje.tistory.com

 

 

취학통지서 재발급 이렇게 하세요!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때가 되면 취학통지서를 발급받고 제출해야하는데요. 회사에서 만약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입학축하금을 줄때가 있어 증빙으로 취학통지서가 필요할때가 있습

kimjeje.tistory.com

 

 

교외체험학습신청서 양식 다운 방법

우리나라에는 교외체험학습으로 인한 결석을 출석으로 인정하게 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주로 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제도입니다. 학교나 지방자치단체마다 교외체험학습 신청가능 일수등이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