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반응형

2022년을 얼마 안남기고 있다보니 내년 나의 운세는 어떻게 될까, 나의 사주에 맞춰 내년 운세는 좋을까 궁금해져서 재미로 인터넷 무료운세를 찾아보게됩니다.

일부 무료 사이트에서는 좀더 알려고 하면 유로서비스를 이용해야하지만 괜히 재미로 보려는 사주에 돈을 내고 결제하기가 망설여져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중 대표적인게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보기 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년 사주 | 토종비결 추천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신한생명홈페이지(shinhanlife.co.kr)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무료운세는 신한생명 상단 메뉴에서 혜택서비스-생활서비스-운세/사주로 클릭하시면됩니다.

2022년은 임의년으로 흑호랑이 띠인데요. 2022년은 특히나 삼재띠가 새로들어오는 띠라 내가 삼재띠에 해당되는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보는 분들도 계십니다.

2024년 띠 푸른용띠(청룡띠) | 색깔 | 삼재띠 | 갑진년 | 올해 운세 확인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는 일간 종합운세와 평생운세,2022년 신토정비결, 주간종합운세,애정,궁합,타로를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아직 2021년으로 나오지만 아마 곧 2022년 운세로 업데이트 될거 같네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올해 내 운세가 어땠는지 돌아봐야지 하는 의미로 신토정비결을 보았습니다.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의미로 재해석하고 인생의 길홍지사를 144괘로 분석해 재해석한 현대역학 새로운 토정비결입니다.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으로 운세를 볼수 있는데요.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다른 역학으로 해석해 해석적 범주가 틀리다고 합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저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적고 토정비결을 찾아봤습니다.

한자로 되어있는 사주오행은 볼수록 헷갈리네요. 나의 사주오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사주오행분석(나의 사주오행은?)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올해 있었던 운세들이 어느저도 맞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사실 운세야 좋은말 적으면 기분좋고 나쁜말 적혀있으면 기분이 조금나쁘다가 금방 잃어비리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저 인간사 조심해야할거를 항상 가슴에 새기는 용도로 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재물운과 직장운,사업운,가정운,건강운이 나옵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월별로도 운세를 볼수도 있습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11월,12월 운세가 어떨지 확인해봤습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내년도 운세 외에도 전체 나의 사주 운세도 볼수 있습니다.

초년운과 말년운,중년운,형제운,자식운등 재미로 보면서 나의 삶을 한번 돌아보고 내년을 정리해보는것도 좋겠네요.

이상으로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연인이거나 사랑하는 사람이거나,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번쯤은 궁합이 어떤지 궁금하실때가 생깁니다. 사주를 믿지 않아도 재미로라도 커플분들은 타로카드나 사주 궁

kimjeje.tistory.com

2022년 연봉실수령액표, 내 월급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될까?

 

2022년 연봉실수령액표, 내 월급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될까?

어느덧 2022년을 얼마 남기지 않은 2021년이 되었습니다. 2022년이 되면 여러 세금이나 각종정책등이 변동될건데 사실 그런거보단 내년에 나의 연봉이 얼마나 오를지, 연봉이 오르면 매달 받는 월

kimjeje.tistory.com

2022년 음력달력 다운로드

 

2022년 음력달력 다운로드

2022년 음력달력을 찾아보았는데요. 아직 2021년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잘 잘 안보여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2022년 대체 공휴일과 정식 공휴일들이 확정되었고 2021년보다 빨간날이 2~3일정도 늘어났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