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5가지 방법

반응형

 바둑 공부를 하려고 혼자 바둑을 둘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을까 찾아보았습니다.예전엔 기원을 가거나 바둑판을 사서 혼자 흑백을 번갈아가면서 두기도 했지만 요즘엔 인터넷으로 해외에 있는 유저나 인공지능으로도 바둑을 둘수있는 방법이 많아서 참 편리해진거 같습니다. 무료로 인터넷에서 혼자 바둑두기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무료 인터넷 바둑 추천 Top7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1. 인공지능 바둑

무료로 인터넷에서 혼자 바둑두는 방법중 하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인공지능 바둑과 두는 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이 리라인데요. 프로그램은 리라홈페이지(sjeng.org/leela.html)에 접속하시면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인공지능바둑 리라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1. 인공지능 바둑

영어로 되어있기는 하지만 아래 설치하는 방법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쉽게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바둑룰이다보니 바둑룰만 아시면 상관없이 둘수 있습니다. 또 인공지능 바둑답게 형세분석을 할수 있어서 바둑 연습에 좋습니다.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 설치하기(다운로드)

 

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 설치하기(다운로드)

타이젬바둑,넷마블바둑등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들이랑 온라인으로 바둑을 둘수도 있지만 인공지능과 바둑을 두면서 좀더 분석적으로 바둑을 공부해볼수도있습니다. 실제 사람이랑 바둑을 두

kimjeje.tistory.com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2. 다운로드없이 바둑두기(플레시 바둑)

다운로드하지 않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설치 없이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실제 상대편과 두는곳이 있고 혼자 인공지능과 둘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상대편과 바둑두기 무설치 플레시 게임]

상대편과 두는 다운로드 없이 하는 플레이옥(playok)이라는 플레시 바둑게임입니다.

플레이옥

하루 평균 동시 접족자수가 1만여명에 달할정도로 전세계에서 두는 플레이옥은 플레이옥홈페이지(playok.com)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고 회원가입,로그인도 없이 게스트로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바둑두기 플레시 게임]

실제 상대편이 아닌 인공지능으로 다운로드 없이 혼자 바둑둘수 있는 플래쉬 게임입니다.

 

 

코스미라는 홈페이지(cousumi.net/ko/)에 가시면 한글로도 바둑을 둘수 있습니다.

코스미

5줄,6줄,7줄,8줄,9줄,11줄,13줄,15줄,19줄 별로 바둑을 둘수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 혼자 바둑두기 3.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인공지능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아래 바둑 프로그램의 장점은 인공지능과 둘수도 있고 실제 상대편과도 둘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바둑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할수 있는 곳은 많아서 몇가지 추천드립니다.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tygem.com)은 바둑을 두시는 분들이라면 유명한 곳인데요. .

타이젬 바둑

프로바둑기사들이 많이 이용하는 바둑 프로그램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유료이기는 하지만 무료로 바둑을 두는데 크게 무리는 없습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다운로드)

 

타이젬 바둑 설치(다운로드)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라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바둑 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한국뿐만아니라 일본,중국,대만에 인터넷 바둑사이트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등 영어권 시장으로도

kimjeje.tistory.com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

유명한 게임 포털사인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한게임바둑입니다.

대국뿐만아니라 프로들의 대전 기보도 볼수 있어서 바둑 수 연습에도 좋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많은 게임 중 바둑도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바둑 설치와 부가 서비스 등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한게임은 예전

kimjeje.tistory.com

 

[사이버 오로바둑]

사이버 오로바둑

사이버 오로바둑은 세계사이버기원에서 만든 바둑 게임으로 여러 나라 유저들과 바둑을둘수 있습니다.

2:2 뿐만아니라 3:3,4:4 연기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로 인터넷에서 혼자 바둑두는건 아래 링크에서도 더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다운로드)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다운로드)

날씨가 쌀쌀해지고 추워지다보면 야외 활동을 나가기가 주저됩니다. 바둑을 좋아하셔서 종종 공원으로 바둑을 두러 가셨던 분들도 겨울에는 기원에서 바둑을 둘지 어떻게 할지 고민하시는분들

kimjeje.tistory.com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은 2000년 온라인 게임 포털서비스로 시작한 한게임,넷마블과 같은 게임 포털 서비스 입니다. 열혈강호온라인,귀혼,영웅온라인,컬투 맞고,고스톱,크레이지드래곤등 온라인게임,카드,보드

kimjeje.tistory.com

무료 오목게임 하기 (노 설치)

 

무료 오목게임 하기 (노 설치)

시간이 남거나 아무 생각없이 무언가를 하고싶을떄 종종 즐기는 게임이 오목입니다. 바둑은 여러 수를 많이 생각해야하고하다보니 두기 어려운것도 있고 바둑판이 있어도 잘몰라서 친구들이랑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