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아이폰 텍스트 대치 모음 다양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아이폰용 텍스트 대치 설정 방법과 텍스트 대치 모음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텍스트 대치란?

텍스트 대치란 단축기 설정이라고 보면되는데요.

텍스트 대치 기능으로 자주 쓰는말이나, 주소,번호를 간단한 글자로 등록해두면 키보드를 쓸 때 설정해둔 단축키를 입력하면 바로 나오는 기능입니다.

집주소나 기억하기 어려운 계좌번호 같은걸 쉽게 단축기로 등록하면 언제든 써먹을 수 있어서 유용한 기능이기도 하죠.

 

아이폰 텍스트 대치 설정방법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아이폰 텍스트 대치 설정은 설정 앱에서 일반으로 들어가서 키보드를 선택합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키보드 설정에서 두번째 칸에 있는 텍스트 대치를 들어가면 텍스트 대치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저는 텍스트 대치로 메일주소, 계좌번호를 등록 했는데요. 

치기 어려운 이모티콘 같은것도 미리 저장해서 활용할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이모티콘등을 아래에 모아 놨으니 활용하시면 되세요!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텍스트 대치 메뉴에서 +를 선택하면 원하는 문구를 입력후 단축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사용자가 입력할 때 자동으로 지정된 단어 또는 문구로 변환 될수 있는 단축기를 생성합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텍스트 대치를 사용하려면 키보드 메뉴에서 자동 수정을 활성화 시켜야 아이폰 텍스트 대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이렇게 메시지를 보낼 때 입력해둔 단축키를 입력하면 사용할 문구가 자동으로 나와서 간단히 선택후 활용하면 됩니다.

 

그럼 가끔 인터넷에 글을쓸때 재치있는 이모티콘이나 댓글을 미리 저장해서 종종 쓸수 있는

아이폰 텍스트 대치 모음을 찾아봤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하면 좋겠네요!

 

아이폰 텍스트 대치모음

 

이모티콘

•ܫ•
อิ_อี;
ಠ‸ಠ

ღ˘⌣˘ღ
٩(*˙︶˙*)
(✪̼o✪̼)
˃̵ࡇ˂̵
ʘ̥_ʘ

(๑˃́ꇴ˂̀๑)♥
❛ ֊ ❛„
(๑•᎑•๑)

⍨⃝ ༘⍣⃝ ⍤⃝ ∵⃝ ⍨⃝ ⍥⃝ ☻
٩(♡▽♡ )۶
ᕕ( ᐛ )ᕗ
ᕙ(•̀‸•́‶)ᕗ

~(˘▾˘~)(~˘▾˘)~
(๑′ᴗ‵๑)
( •᷄⌓•᷅ )
(՟ິͫઘ ՟ິͫ)
๑-﹏-๑

(ㆆ_ㆆ)
(*’▽’*)
٩꒰。•◡•。꒱۶
٩(ˊᗜˋ*)و
◟( ˘ ³˘)◞ ♡

 

웃음 아이폰 택스트 대치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푸항항 ꉂꉂ(ᵔᗜᵔ*) ヲ ヲ ヲ. ㅋヲ ヲ ヲ ㅋ 

 

샼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샼ㅋㅋㅋ하카하학ㅋㅋㅋ🦈🌊샤크핰하핰ㅋ🦈🌊샤크르릉🦈🌊🦈💨🌊🦈🌊🦈 

 

껄껄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 ♀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 ♀쉬바랄랔ㅋㅎ💜껄껄🤣ㅋㅋ껄레껄렠ㅋㅋ🦄ㅋㅋ아쉬바르릌ㅋㅋ🔮껄레껄렠ㅋㅋㅋ🤷 ♀쉬바랄랔ㅋㅎ💜

 

🦀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핰ㅋㅋㅋㅋㅋ🦀꽃ㅋㅋㅋㅋ겤ㅋㅋㅋㅋㅋㅋ🌸🦀꽃꽃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 

영어 아이폰 텍스트 대치

𝔞𝔟𝔠𝔡𝔢𝔣𝔣𝔥𝔦𝔧𝔨𝔩𝔪𝔫𝔬𝔭𝔮𝔯𝔰𝔱𝔲𝔳𝔴𝔶𝔵𝔷

ⓐⓑⓒⓓⓔⓕⓖⓗⓘⓙⓚⓛⓜⓝⓞⓟⓠⓡ

𝐀𝐁𝐂𝐃𝐄𝐅𝐆𝐇𝐈𝐉𝐊𝐋𝐌𝐍𝐎𝐏𝐐𝐑𝐒𝐓𝐔𝐕𝐖𝐒𝐘

𝕓𝕔𝕕𝕖𝕗𝕘𝕙𝕚𝕛𝕜𝕝𝕞𝕟𝕠𝕡𝕢𝕣𝕤𝕥𝕦𝕧

ᴀʙᴄᴅᴇғɢʜɪᴊᴋʟᴍɴᴏᴘqʀsᴛᴜᴠᴡʏхᴢ

🅰🅱🅲🅳🅴🅵🅶🅷🅸🅹🅺🅻🅼🅽🅾🅿🆀🆁🆂🆃🆄🆅🆆🆇🆈🆉

⒜⒝⒞⒟⒠⒡⒢⒣⒤⒥⒦⒧⒨⒩⒪⒫⒬⒭⒮⒯⒰⒱⒲⒳⒴⒵

a̐̎b̐̎c̐̎d̐̎e̐̎f̐̎g̐̎h̐̎i̐̎j̐̎k̐̎l̐̎m̐̎n̐̎o̐̎p̐̎q̐̎r̐̎s̐̎t̐̎u̐̎v̐̎w̐̎x̐̎y̐̎z̐̎

🄰🄱🄲🄳🄴🄵🄶🄷🄸🄹🄺🄻🄼🄽🄾🄿🅀🅁🅂🅃🅄🅅🅆🅇🅈🅉

 

기타 재미있는 아이폰 텍스트 대치

પ નુલુંગ લસશ  Ѿ

ખਅ
LЙロド음 のiOㅑ
યુવૃલુ યુવૃલુ યુવત્રવત્રવત્રવુવુવુ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丕 刀卜己卜人丨廿卜己卜口卜
(☝ ՞ਊ ՞)냬~알걨섑니댸~(☝ ՞ਊ ՞)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지만 먹구.. 😒 지만 입인가.. 🥮🍧🍮🍭
🚨🚨🚨🚨🚨🚨애애애애앵‼️‼️‼️‼️‼️‼️🚨🚨🚨🚨🚨🚨📢📢📢📢📢📢📢긴급상황‼️‼️‼️긴급상황‼️‼️‼️‼️‼️📢📢📢📢📢📢📢🔊🔊🔊🔊🔊🔊 발생‼️‼️‼️🔊🔊🔊🔊🔊🔊🔊🔊🔊🔥🔥🔥🔥🔥🔥🔥
문열어! 💥 💪 (༎ຶ ༎ຶ) 💪 쾅쾅 문열어! 💥 💪 (༎ຶ ༎ຶ) 💪 문열어! 💥 💪 (༎ຶ ༎ຶ) 💪 문열어! 💥 💪 (༎ຶ ༎ຶ) 💪 문열어! 💥 💪 (༎ຶ ༎ຶ) 💪 💥 💪 (༎ຶ ༎ຶ) 💪 💥 💪 (༎ຶ ༎ຶ) 💪 쾅쾅
🚨 차단🚨🚨 차단🚨🚨 차단🚨🚨
👥👤👥뭐야..👤👥👥👤👥👥👤👥 👤👥👥👥👤👥👤👥👤 뭐야..👥👤👥👤👥👥👤👥👤👥👤👥👤👥👤👥👤👥👥 뭐야..👤👥👤 👤👥👤👥👤👤👥👥👤👥👤👥👤👥👥👤👥웅성웅성..👤👥 👤👥👤👥👤👥👤👥👥👤👥 👤👥👤👥👥👤👥👤👥👤👥 👥👤👥👤뭐야..👥👥👤👥👥👤👥 👤👥👥👥👤👥👤👥👤 👥👤웅성..👥👤👥👥👤👥👤👥👤 👥
🚨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헛소리 차단🚨 🚨헛소리 차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개=͟͟͞͞웃=͟͟͞͞겨 

 

・ิω・ิ)제 눈썹은 계속자라영!

・ิω・)ノิิ하나 떼면

(・ิω・ิ) 뙇!

・ิω・)ノิิ 또 떼도

(・ิω・ิ) 또뙇!하고생겨용

╰ิิ(・ω・)ノิิ 그러니까 양쪽 다 떼도

(・ิω・ิ) 상관없어영!

╰ิิ(・ω・)ノิิ떼자 야압!

╰ิิ(・ω・)ノิิ 응..?

╰ิิ(・ω・)ノิิ 왜 안자라죵?

(・ω・) ..큰일

 

이상 재미있는 아이폰텍스트 대치모음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