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반응형

요앙보호사,가사도우미등 은퇴한 시니어들도 일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디지털 노동 플랫폼등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은 '단디헬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단디헬퍼는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구인구직 플랫폼으로 구직자의 주 연령대가 50~60대 시니어 여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dandihelper.com)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는 전국 65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가사도우미,베이비 시터 구인구직 플랫폼입니다.

육아,가사 경험이 아주 풍부한 시니어 여성의 전문성,노하우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노동을 제공하고 이대 맞는 대가를 받을 수 있어서 은퇴한 중장년 여성들이 구직 등록을 하고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단디헬퍼 홈페이지는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원하는 정보를 눈에 들어올수 있게 홈페이지를 구성했습니다.

구직하려는 시니어들 뿐만 아니라 가사도우미 등이 필요한 사람들이 채용정보를 올릴 수도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에 들어가면 지역별로, 분야별로 원하는 채용정보와 조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강원도는 춘천시 원주시,동백시,속초시,인제군,평창군, 태백시,삼척시,정선군,고성군,강릉시 ,충남의 천안시,공주시,보령시,서산시,논산시,태안군 ,금산군,서천군,아산시,전북의 전주시,군산시,익산시,공창군,부안군 ,김제시,남원시,전남은 목포시,여수시,순천시,나주시,광양시, 신안군,장흥군,영광군,경북은 포항시,경주시,김천시,구미시,경산시,상주시 ,안동시,영천시,청도군 ,칠곡군,경남은 창원시,진주시,통영시,사천시,김해시,밀양,거제,양산 ,창년군,함안군 등,서울,부산,대구,인천,광주,울산,세종시,충북(청주,충주,제천 등), 제주, 인천,경기도의 파주시,남양주,양평,광주,용인,평택,안성,이천,김포,고양,부천,안산,시흥,과천,광명,의왕,성남,하남 등에서 단디헬퍼 구인구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구인 정보 뿐만아니라 인재 정보를 올릴 수있습니다.

지역별,분야별,안심도우미, 근무형태별 원하는 형태를 선택해 검색 할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구인 정보를 올린 사람들은 성명과 얼굴등을 바로 확인 할수 없지만 열람 혹은 열람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베이비시터,육아,가사 뿐만 아니라 등하원도우미,산후도우미, 학습시터,가사도우미,펫시터,청소(가정),음식도우미,

김장도우미,보육교사,놀이시터,요양보호사,간병인,활동보조인등 다양한 형태의 구인구직도 할수 있습니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열람,인재정보 열람권을 구매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다.

 

단디 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구직을 원할경우 간단한 정보를 입력후 단디헬퍼에서 구직 신청을 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