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설치하기)

반응형

요즘은 어플로 간단하게 촬영한 사진을 수정할수 있지만 컴퓨터로 좀더 디테일하게 사진을 수정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포토샵으로도 쉽게 하면 좋겠지만 포토샵은 일반인들에게는 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을 쉽게 보정,편집 하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한국의 MOOII Tech라는 회사가 개발한 사진,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무려 2008년 5월에 발표에 이때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개발자들은 사용자가 휴대폰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쉽게 재미있고 편집하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기 쉽게 개발했는데요. 간단하면서 좋은 편집 프로그램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심플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진의 색상조절,자르기,인쇄,보정,GIF 애니메이션등 일방적인 이미지 편집기능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포토스케이프는 MS WINDOW와 MAC 시스템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리눅스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이 있어서 한국인이 편히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현재 3.7 버전으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photoscape.co.kr)에 접속하면 무료다운로드에서 두가지 사이트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저는 softonic에서 받아 보았는데요.

free downolad를 선택하면 별도 회원가입없이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를 실행 할수 있는 바가 생기면 실행 혹은 저장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집,회사,학교,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설치를 선택하면 구글 드라이브를 설치하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동의 않안하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설치에 30초 정도 걸리고 금방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포토스케이프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프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실행 해보았습니다.

2008년에 출시된 제품이라 요즘과 안맞는 구 버전 프로그램 같은 기분도 들짐지만, 심플하고 사용자가 쉽게 어떤걸 편집 할수 잇는지 메뉴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사진을 불러와 이것저것 편집해보았습니다. 저렇게 원형으로 자를수도 있고, 사진을 모아 붙여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사진뷰어,사진편집,괄편집,이어붙이기,GIF 애니메이션,인쇄, 사진분할,화면캡쳐,이름변환, 얼굴검색,사진북마크등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사진에 스티커도 붙일수 있습니다.

만화얼굴,분장,하트,특수효과,일러스트,로고,여행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티커를 사진에 붙여 사진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사진에 글도 붙일 수 있어서 워터 마크를 넣기에도 편하네요.

 

이상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