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반응형

넷마블 장기는 넷마블 게임포털 사에서 제공하는 장기게임으로 스마트폰 모바일이나 PC,컴퓨터로도 상대편과 장기를 둘수 있습니다.장기는 초와 한 진형으로 2명이서 나누어 말들을 판에 배치한 후 상대편의 궁을 가장 먼저 가져가게 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게임으로 오래전부터 동아시아와 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보드게임이기도 합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넷마블 장기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넷마블 장기홈페이지(game2.netmarble.net/igame/janggi)에 먼저 접속합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넷마블장기는 모바일로도 즐길수 있게 9줄대국 바둑 게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메인화면에서 로그인과 회원가입을 한후 오른쪽 [대국실 입장]을 클릭하면 게임을 설치할수 있습니다.

넷마블 게임들을 설치하려면 먼저 넷마블 게임스타터를 설치해야합니다.

만약에 '넷마블 스타터 실행에 실패하였습니다.다시 한번 시도해주세요'라고 알림창이 뜬다면 다시 설치해보던가 다른 네이버웨일,크롬,마이크로소프트 엣지등 다른 웹브라우저로 다시 설치와 실행을 진행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넷마블 스타터가 다운로드 완료되면 다시 게임설치를 클릭하면 위처럼 팝업창이 새로 뜹니다.

Netmarble starter module을 열기를 클릭하면 넷마블 장기 게임 설치가 진행됩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넷마블 장기 게임을 설치 중입니다.

설치할 폴더를 지정한후 설치를 시작했습니다. 게임 다운로드와 설치는 1분정도면 금방 완료됩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었습니다.

대국실은 초급대국실과 중급대국실 고급대국실 3가지 대국실이 있습니다.

저는 18급 초보여서 초급 대국실로 들어갔습니다.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게임이 진행중이거나 대기중인 방들이 많이 보입니다.

방을 새로 개설할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대국을 보면서 장기 공부를 해보기도 좋습니다.

넷마블 사천성 설치하기(다운로드)

넷마블 장기 설치하기

다른 사람들의 대국을 지켜보고나 대국설정으로 제한시간,친선대국,초읽기시간,초읽기 횟수등을 설정한후 포진을 선택해 상대편과 대국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초보인 저같은경우엔 대국을 둘때 장기말마다 움직일수 있는 범위가 표시되어 있어서 장기 초보이신분들도 좀더 쉽게 장기를 둘수 있을거같습니다.

 

이상으로 넷마블 장기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다운로드)

장기는 청,홍 장기짜깅 규칙에 따라 번걸아 두면서 즐기는 게임입니다. 가로 70cm,세로 60cm 직사각형 나무판에 세로10줄, 가로 9줄로 되어 있는 장기판에 붉은 장기알과 푸른 장기알을 두어 각 16작

kimjeje.tistory.com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다운로드)

 

인터넷 무료 바둑게임 설치하기(다운로드)

날씨가 쌀쌀해지고 추워지다보면 야외 활동을 나가기가 주저됩니다. 바둑을 좋아하셔서 종종 공원으로 바둑을 두러 가셨던 분들도 겨울에는 기원에서 바둑을 둘지 어떻게 할지 고민하시는분들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