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엘리온 출시일 / 직업 / 사양 /다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가장 기대되는 IPO중 하나는 카카오게임즈의 코스닥 상장 일것입니다.

그런 코스닥 상장을 앞둔 카카오 게임즈가 신작 게임 출시도 앞두고 있는데요. 바로 '엘리온'와 '엘리스 클로젯'입니다.

엘리온 출시일

그중 엘리온은 오픈베타 서비스까지 7월에 마치고 이제 정식적인 출시일만 앞두고 있는데요.

엘리온은 MMORPG로 배틀그라운드의 제작사인 크래프톤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엘리온은 하나였던 왕국에 신흥세력인 온타리와 귀족 세력인 벌판으로 갈라져 왕국의 패권을 얻기 위해 전쟁을 벌이는 중이며 플레이어는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승리로 이끄는 영웅이 되는 게임입니다.

 

엘리온 직업 종류

엘리온 출시일 직업

엘리온은 온타리와 벌핀의 두 진영으로 나눠져 있으며 두 진영중 하나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종족은 휴먼,엘프,아인족,오크 4가지로 나뉘며 이중 아인족을 제외한 휴먼,엘프,오크 종족은 남,여를 선택 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엘리온 출시일 직업

엘리온은 클래스로 워로드,엘리멘탈리스트,미스틱,어쌔신,거너 5가지의 직업이 잇는데요.

어쌔신은 근,원거리 물리 딜리,워로드는 탱커,엘리멘탈리스트는 마법딜러, 거너는 원거리 물리디너,미스틱은 힐러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엘리온 사양은?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CPU Intel i3
Ryzen 3-1200 (3.1GHz)
Intel i5
Ryzen 5-1600 (3.2GHz)
RAM 8GB
Graphic Card NVIDIA Geforce GTX 760
AMD Radeon R9 280
NVIDIA Geforce GTX 970
AMD Radeon RX 580
OS Windows 7(64bit) Windows 10(64bit)
DirectX DirectX 11
Storage Device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HDD 50GB 이상 SSD 50GB 이상

엘리온 출시일

엘리온 출시일은?

엘리온은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7월 25~26일동안 진행 했으며 설문조사에서 약 96%가 정식 서비스에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이번 클로즈 베타를 통해 제작사는 피드백을 반영하여 정식 오픈에 반영할거라고 합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예정출시일은 올해 하반기인 10~12월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엘리온 다운

엘리온 출시일 다운

엘리온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elyon.game.daum.net)에서 다운이 가능할 예정이며 현재 서포터즈 사전체험도 종료된 상태여서 게임 다운은 안됩니다.

 

이상 엘리온 출시일,직업,사양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