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인낚 인터넷바다낚시 바로가기(innak.kr)

반응형

대한민구 남성의 취미하면 자전거,등산,바다 낚시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그만큼 위 세가지에 대한 커뮤니티도 인터넷상으로 잘 발달되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데요.

인낚 인터넷바다낚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가지중 하나인 바다 낚시 커뮤니티인 인낚,즉 인터넷 바다낚시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인터넷 바다 낚시 홈페이지는 바다낚시를 건전한 여가 선용기회로 정착시키며 올바른 낚시문화를 만들고 네티즌간 낚시의 올바른 문화에 대해 네티즌간 공감대 형성을 유도 하기 위한 커뮤니티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낚시 정보를 교환하면서 자유로이 낚시대화를 나누는 낚시 정보의 바다, 낚시 정보의 네트워크를 표방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사이트에서  "인터넷 바다 낚시"를 검색하거나 도메인에 innak.kr를 친후 홈페이지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인낚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다낚시에 관한 뉴스센터와,낚시인,점주선장,출조정보,낚시지식인,낚시교실,낚시용품,벼룩시상,낚시광장,휴게실,쇼핑몰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낚시인들의 대형 커뮤니티로 이렇게 바다낚시 사진을 공유 하며 낚시를 즐기고 있네요.

낚시하기 좋은 포인트도 공유해 낚시를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낚시하기 좋은 조황 포인트등을 물어가며 좋은 낚시 포인트도 공유할수 있는 게시판들도 있네요.

인터넷 바다낚시

낚시인 번개,루어조황,조행기,스텝조행기,전국낚시 동호회, 실시간조황,갯바위 조황,방파제조황,선상조화, 좌대,유료터 조황,어종별 조항등 게시판이 다양해 원하는 정보를 서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낚시인 동행출조,점주,선장,갯바위출조,전국 낚시점 정보,전국 낚시배정보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상청,해상예보,물때표, 파고예보,스마트 조석예보도 실시간으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 바다낚시

이렇게 지역별로 점주,선장 전용 게시판이나 낚시인들끼리 모집해 출발 할수도 있습니다.

속초,강릉,동해,삼척,울진,영덕,포항,경주,울산,부산,진해,마산,거재,통영,고성,사천,남해,여수,광양,고흥,녹동,완도,해남,진도,목포,무안,신안,영광,격포,군산,서천,보령,홍성,태안,서산,당진,화성,평택,인천,제주, 해외등 원하는 지역에서 쉽게 모집글을 올릴수도 있네요.

인터넷 바다낚시

포획금지 어종별 체장과 중량, 포획금지기간입니다.

이상 인낚,인터넷바다낚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