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묵검향 홈페이지 (만화 무료로 보는 방법)

반응형

묵검향은 천제황,신비월등의 필명으로 알려져 있는 한국 무협 만화가 중하나입니다.

대한민국 무협만화가를 대표하는 이재학,하승남,야설록등과 함께하는 대표 무협 만화가 입니다.

2000년 중반부터 묵검향이라는 필명으로 활동을 시작해 많은 무협만화 매니아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만화방에 가면 많이 있는 무협 만화책들이지만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인해 만화방가기 불편하신분들은 인터넷으로 무협만화를 즐기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무협만화를 보시는 분들은 묵검향 작가의 만화를 많이 보실텐데요. 묵검향의 만화시리즈를 한번에 모아서 볼수 있는 곳이 있어 알아보았습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묵검향 홈페이지

묵검향 홈페이지는 코리아컨텐츠네트워크에서 운영하는 만화사이트중 하나입니다.

 묵검향 홈페이지(mukgeombyang.co.kr)에 접속하면 묵검향의 만화들이 많이 보입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추천만화 코너에 가면 전륜마룡,전륜마도,전륜마도,벽력검제,십병귀등 추천만화 목록이 나옵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묵검향 만화는 일부무료 이며 무료는 무료라고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만약 무료가 아닌 만화를 보려고 하면 로그인후 성인인증 을 거쳐야합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로그인 후 성인인증을 거치면 코인이 부족하다고 코인을 구매하라고 뜨는데요.

보통 1권당 1코인이 소모됩니다. 50코인은 5천원, 105코인은 1만원, 220코인은 2만원,340코인은 3만원에 구매 할수 있습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유료는 아쉽지만 무료로 만화를 볼수도 있습니다.

무료 만화코너에 가면 풍사전기,유아천종,종회천하,창룡무제, 혈곤향이 현재 무료만화이며 무료 만화는 전권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로그인안해도 무료만화를 볼수 있습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현재 제공하는 무료만화를 클릭하면 전권 무료가 떠서 무료로 묵검향 만화를 볼수 있습니다.

묵검향 홈페이지

묵검향 홈페이지 외에도 제휴 사이트에서 박인권작가,신형빈 작가,이재학작가,김성모 작가,구영탄작가,조명운 작가,황재 작가 사이트에 들어가 각 작가의 만화도 볼수 있습니다.

영산대사이버강의(cyber.ysu.ac.kr)

 

영산대사이버강의(cyber.ysu.ac.kr)

영산대는 널리인간을 이롭게하는 홍익인간과 만물과 하나되어 걸림이 없는 원융무애를 교훈으로 경상남도 양산시와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해어있는 성심학원에서 설립한 대학입니다. 영산대

kimjeje.tistory.com

인낚 인터넷바다낚시 바로가기(innak.kr)

 

인낚 인터넷바다낚시 바로가기(innak.kr)

대한민구 남성의 취미하면 자전거,등산,바다 낚시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그만큼 위 세가지에 대한 커뮤니티도 인터넷상으로 잘 발달되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가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