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영산대사이버강의(cyber.ysu.ac.kr)

반응형

영산대는 널리인간을 이롭게하는 홍익인간과 만물과 하나되어 걸림이 없는 원융무애를 교훈으로 경상남도 양산시와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해어있는 성심학원에서 설립한 대학입니다.

영산대사이버강의

영산대학교

영산대학교는 현재 호텔관광대학으로 조리예술학부,항공관광학과,해양레저관광학과,글로벌투어플랜학과,외국어 학부, 미용예술학과,패션디자인학과,방송사진예술학과,웹툰영화학과,문화콘텐츠학부,디자인학부,연기공연예술학과,드론물류학과,글로벌학부,자유전공학부가 있으며 평생교육원으로는 부동산학과,사회복지학과,헬스케어학과,아동학전공,등의 과목이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교육계에서는 비대면 강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영신대학교도 사이버 강의를 적극 사용하고 있는 학교중 하나입니다.

 

영산대사이버 강의캠퍼스

영산대사이버 강의 캠퍼스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영산대사이버강의를 검색하거나, 도메인칸에 cyber.ysu.ac.kr을 치면 쉽게 들어갈수 있습니다.

영산대 사이버 강의

영산대사이버 강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한후 해당 강의를 들을수 있습니다.

PC수강방법은 신입생은 ID는 학번, PW는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뒷자리 1자리 이며 재학생은 기존에 학사정보시스템에서 사용하던 ID,PW와 똑같습니다.

로그인 후 접속하면 수강과목 정보 창을 통해 수강과목으로 이동합니다. 수강 신청을 한 모든 과목 정보가 입력되어 있으 강의를 들을수 있습니다.

대리 출석 방지를 위해 2차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글 OTP를 등록해야 2차 인증을 할수 있습니다.

2차인증이 완료되면 동영상 강의를 수강 할수 있다고 합니다.

동영상 강의를 다 들은후 반드시 학슥종료 버튼을 클릭하거나 퀴즈까지 완료해야 출석이 인정된다고 하니 바로 창을 꺼버리면 안되겠네요.

 

모바일 휴대폰 어플로도 사이버 강의를 들을수 있는데요.

영산대 사이버 강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에듀트랙6'를 검색후 다운 받습니다.

다운받은 에듀트랙에서 cyber.ysu.ac.kr을 입력후 pc수강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어플 상단 해당강의실 이동후 학습하기 버튼으 누른후 똑같이 2차인증을 완료 한후 강의를 수강할수 있습니다.

 

영산대 사이버 강의

그후 동영상 시작 버튼을 누른후 강의슬 시작해 강의를 수강합니다. pc강의와 똑같이 온라인 강의를 시청한 후에 학습종료 버튼을 꼭 눌러야 한다고 하네요.

 

이상 영산대 사이버 강의 수강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