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사주오행분석(나의 사주오행은?)

반응형

사주 오행에서 오행은 음양오행에서 음양을 말합니다.

동양은 예로부터 만물이 변화하는게 나무(木),불(火),쇠(金).흙(土),물(水). 이렇게 5가지의 기운으로 압축되어 있다고 보았습니다.

사주오행 분석

오행을 시간과 에너지의 흐름에 따른 사물의 변화로 보고 있는 개념으로, 생로병사,출생,성장,성숙,노화,사망,봄,여름,가을,겨울등 자연관계를 관찰하여 표한된게 오행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런 오행과 더불어 인간의 생년월일 과 생시로 팔자와 선천운과 후천운을 감정하는게 사주인데요.

이렇게 사주로 선천운표와 후천운표를 대조하며 오행의 생극 화합 우너리나 기타 원칙을 적용해 앞으로 길훈을 판단하는것이 사주명릭학이라고 봅니다.

 

사주오행

오행은 앞서 말해 나무,불,쇠,흙,물이 사주에 있다고 보며 태어난 생년월일 시간을 통해 나의 오행이 어떻게 있는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오행은 여러가지 오행이 골고루 분포되어있는게 좋은 사주로 봅니다.하나의 종류만 특출나게 많다면 극단적인 사주로 볼수도 있는데요. 

그럼 이런 나의 사주 오행을 쉽게 볼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사주오행 분석

요즘 나의 사주오행을 분석하는 방법은 전문가가 아니라면 인터넷으로 무료 사주오행 분석을 통해 알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이 보기에 사주오행분석은 한자어등 어려운 말이 많아 무슨말인지 알려면 공부해야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쉽게 나의 사주오행 분석을 보는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주오행 분석

첫번재 나의 사주오행 분석방법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토정비결,오늘의 운세등과 더불어 사상오행 성향 분석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나의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등을 입력한후 운세보기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사주오행 분석

저의 사주오행에는 물 수에 해당하며 음양중 음에 해당에며 체질은 태에 해당되어 즉 '태음수'라고 하네요.

그에 상응항 성격과 연애스타일,직장,사업,월별 반드시 피해야 할 날등을 가볍고 쉽게 볼수 있습니다.

사주오행 분석

사주오행분석하는 또다른 방법은 무료운세보기 홈페이지(무료운세보기.kr)에서 사주오행코너로 가시면 분석 해 볼수 있습니다.

사주오행 분석

위 신한은행 사주오행분석과 다르게 나의 구체적인 사주와 정간,지지,천간오행,지지오행,천간십신,지지십신,십이운성,십미신살 등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수의 오행 기운이 가장 많다고 나오네요.

 

이상 사주오행 분석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2022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2022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2021년 삼재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21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2021년 삼재띠 알아보자(들삼재,눌삼재,날삼재) 안녕하세요. 2020년 눌삼재(누

kimjeje.tistory.com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연인이거나 사랑하는 사람이거나,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번쯤은 궁합이 어떤지 궁금하실때가 생깁니다. 사주를 믿지 않아도 재미로라도 커플분들은 타로카드나 사주 궁

kimjej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 운세 확인하기

 

신한생명 무료 운세 확인하기

2021년을 앞두다 보면 내년의 운세는 어떨까 하고 한번쯤은 재미로 찾아보게 됩니다. 인터넷에서 볼수 있는 사주들은 유료서비스로 이용하게 해서 선뜻 유료 결제를 하기 망설여 집니다. 그래서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