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다운로드)

반응형

간단하게 복잡하지 않고 PC나 모바일로 즐길수 있는 게임 종류중 하나가 바로 보드,카드 게임일텐데요.

오래 걸리지 않고 간단하게 한판식 재미로 하기 좋은게 맞고,고스톱,바둑,포커 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한게임 포커설치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한게임 포커 

한게임 포커 게임은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포커 게임입니다.

주로 7 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어,라스베가스포커,맞포커,파티홀라,한게임포커 클래식중 골라서 게임을 할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로 7포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한게임 7포커는 족보싸움이 아니라 확률과 베팅 싸움으로 머니를 많이 버는것보다 적게 잃는게 중요합니다.

PC에서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할수 있는데요.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스토어,윈스터마켓,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서 할수 있습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총 7장의 카드를 가지고 족보의 높고 낮음을 겨루는 전통 카드 게임으로 족보도 높을수록 좋지만 게임 상대와의 심리,베팅으로 싸워서 전략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룰과 초이스 룰이 있는데요. 일반룰은 카드 3장을 받고 1장을 오픈하는데 숫자가 커 1,2,3으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4번째 카드를 받고 오픈한후 배팅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5번쨰 카드 받고 오픈한후 배팅 선택, 6번쨰 카드 받고 오픈후 배팅을 선택합니다. 최종 히든 카드를 받은후 최종배팅 후 족보로 승패가 결정됩니다.

초이스 룰은 맨처음 4장을 받고 필요 없다고 생각되는 1장을 버린뒤 3장 총 1장을 선택해 오픈합니다. 그뒤 게임 룰은 일반룰가 동일 합니다.

배팅에는 콜,삥,따당,하프,다이,체크,쿼터,풀,맥스가 있습니다.

-콜 : 앞사람의 베팅 금액과 같은 베팅 금액을 거는 것
-삥 : 기본판돈만 베팅(보스만 가능함)
-따당 : 앞사람이 베팅한 금액 2배를 베팅
-하프 : 전체 판돈의 절반, 50%금액 베팅
-다이 : 배팅을 하지 않고 이번판을 포기 하는것
-체크 : 머니를 베팅하지 않고 다음카드를 받는것으로 보스만 가능
-쿼터 : 전체 판돈의 25%.1/4를 베팅
-풀 : 전체 판돈만큼, 판돈의 100%를 베팅
-맥스 : 자신의 베팅한도내에서 최대 금액을 베팅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포커를 하려면 족보를 알아야 합니다. 

♠(스페이드) > ◆(다이아) > ♥(하트) > ♣(클로버) 순으로 높은 무늬 순서이며 높은 숫자는 A>K>Q>J>10~2 순서로 숫자가 높습니다.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로티플) : 카드 5장 모두 문의가 같고 10,J,Q,K,A가 연달아 있는 패
-백스트레이트 플러쉬 : 카드 5장 모두 무늬가 같고 A,2,3,4,5가 연달아 있는 패
-스트레이트 플러쉬(스티플) : 카드 5장이 모두 무늬가 같고 숫자가 연달아 있는 패
-포카드(포카) :같은 숫자의 카드가 4장으로 되어 있는 패
-풀하우스 : 같은 숫자 3개(트리플)와 같은 숫자 2개)(원페어)로 된 패)
-플러쉬 : 카드 5장 모두 무늬가 같은패
-마운틴 : 무든 무늬가 같지 않고 10,J,Q,K,A가 연달아 있는 패
-백스트레이트 : 모든 무늬가 같지 않고 A,2,3,4,5가 연달아 있는패
-스트레이트 : 모든 무늬가 같지 않고 카드 5장 숫자가 연달아 잇는 패
-트리플 : 5장의 카드 중에서 3장의 숫자가 같은패
-투페어 : 같은 숫자 두개(원페어)가 두쌍이 있는패
-원페어 : 5장의 카드 중에서 2장의 숫자가 같은 패
-노페어 : 5장의 카드로 위의 경우 어디에 해당되지 않은패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포커 게임을 설치해보았습니다. 먼저 한게임 포커 게임을 설치하려면 한게임홈페이지(hangame.com)에 접속해야합니다.

그후 상단에 있는 한게임 포커 홈페이지(poker.hangame.com)으로 접속합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한게임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포커 게임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우선 로그인 한후 내가 입장가능한 레벨에 맞춰 블루채널,골드채널,그린채널,시니어,세미프로,프로,챔피언,스피드,자유,친구 등 파란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가 되어 있으면 바로 포거 게임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 엣지로 열려고 하는데 잘 안열릴 경우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로 열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게임을 설치하는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금방 다운 받아지는데요.

하나를 다운 받으면 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라스베가스포커,맞포커,파티훌라등도 함께 설치되어 한번에 다른 게임도 할수 있어 편리하네요.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바로 입장을 클릭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게임방으로 접속됩니다.

위에서 배운 포커 롤로 게임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한게임 포커 모바일 설치

한게임 포커 설치하기

한게임 포커는 PC게임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다운 받아서 할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게임 포커를 검색하면 바로 한게임 포커 모바일을 설치 해 휴대폰으로도 즐길수 있습니다.

 

이상 한게임 포커 설치, 다운로드해 즐기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지나친 도박게임은 중독이 되면 문제지만 적당히 즐기는 선에서 가볍게 하면 재미있는 게임인듯합니다.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엠게임은 2000년 온라인 게임 포털서비스로 시작한 한게임,넷마블과 같은 게임 포털 서비스 입니다. 열혈강호온라인,귀혼,영웅온라인,컬투 맞고,고스톱,크레이지드래곤등 온라인게임,카드,보드

kimjeje.tistory.com

넷마블 고스톱 설치하기(다운로드)_윈조이게임

 

넷마블 고스톱 설치하기(다운로드)_윈조이게임

인터넷으로 심심해져 고스톱을 쳐볼까하고 넷마블 고스톱을 설치를 해보려했습니다. 고스톱을 인터넷으로 쳐볼수 있는 곳은 많은데요. 한게임, 넷마블이 아마 대표적인 게임 포탈이지 않을까

kimjeje.tistory.com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다운로드)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다운로드)

집에 있다보면 심심푸리로 카드 게임을 하곤합니다. 가끔 맞고도 재미로 하곤하는데요. 맞고를 하기위해 가장유명한 한게임 신맞고를 다운로드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다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