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배편,교통편정보

KTX 열차시간표 다운로드

반응형

KTX열차시간표를 알려면 보통 레츠코레일 KTX예약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볼수있습니다. 그렇게되면 보통 출발일자에만 알수있고 전체적인 KTX열차 시간표를 알수없어 조금 번거럽기도 합니다.

KTX를 출퇴근용이나 출장용으로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한눈에 볼수 있는 케이티엑스 열차시간표를 원하실거 같습니다.

KTX열차시간표
KTX열차시간표

KTX 열차시간표

KTX열차 운임 시간과 가격은 임의로 정하지 않고 분기,반기마다 시간을 조정해 홈페이지에 고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기준으로 하반기 KTX열차시간표가 있어 찾아보았는데요. 엑셀로 된 KTX열차시간표와 운임요금은 아래 첨부파일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KTX 열차시간표

경부선 하행 KTX열차시간표입니다.

부산-서울,용산,영등포,수원,광명,천안아산,행신,오송,대전,김천구미,동대구,신경주,울산,경산,밀양,구포,부산을 경유하는 시간표입니다. 어떤 시간은 특정요일인 금요일,월요일,토요일,일요일등 에만 운행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경부산 상행 KTX열차 시간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확인해주세요.

KTX 열차시간표

경전선 하행 KTX열차 시간표입니다.

행신과 서울,광명,찬안아산,오송,대전,김천구미,동대구,경산역,밀양,진영역,창원중앙역,창원,마산,진주까지 운행하는 케이티엑스입니다.

 

KTX 열차시간표

동해선 KTX열차시간표입니다. 대전역에서 김천구미,동대구,포항까지가는 시간표입니다.

서울로 돌아가는 KTX상행 열차시간표는 아래 첨부파일에 자세해 있습니다.

KTX 열차시간표

호남선 KTX 열차시간표입니다. 광명역에서 천안아산,오송,공주,서대전,계룡,논산,익산,김제,정읍,장성,광주송정,나주역,목포역까지 가는 KTX열차입니다.

일부시간대에는 김제,장성역등 지나치지 않는 역이 있어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KTX 열차시간표

전라선 하행 KTX열차시간표입니다. 주로 용산에서 출발하네요.

서울 용산역,광명역,천안아산역,오송역,공주역,서대전역,계룡역,논산역,익산역,전주역,남원역,곡성,구례구,순천역,여천,여수엑스포역까지 가는 열차입니다.

KTX 열차시간표

강릉 KTX 하행 열차입니다. 서울역에서 청량리역,상봉역,양평역,서원주,만종,횡성,둔내,평창역,진부,강릉,정동진역,묵호역,동해역까지 갑니다.

 

KTX 열차시간표

KTX중앙선 하행 열차시간표입니다. 청량리역에서 양평,서원주,원주역,제천역,단양역,풍기,영주,안동역까지 가는 KTX열차입니다.

하행역에 대해 자세한 시간표와 상행역 시간표는 아래 첨부파일을 받으시면되세요!

KTX 열차시간표_2108.xlsx
0.06MB

 

 

 

운임표_KTX.xls
0.27MB

 

 

KTX 열차시간표와 운임요금은 시간이 지나면 달라질수 있어서 정확한 시간과 예매는 레츠코레일사이트에서 확인후 예매하시는게 좋습니다!

 

해운대해변열차 가격,시간표,예약 총정리(스카이캡슐) 7월,8월

해운대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은 요즘 부산,해운대 하면 한번쯤은 가서 즐길거리중 하나가 된거 같습니다.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로 해운대 검색하면 해운대 해변열차가 나올정도로 유명세를

kimjeje.tistory.com

 

 

무착륙관광비행 가격 , 면세 이용 총정리

코로나19가 시작된지 1년반을 넘기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주가던 해외여행도 못가며 지금 이시국을 견디시고 계실텐데요. 휴가를 짬짬히 내어 새벽에 인천공항에 도착해 남은시간동안 면

kimjeje.tistory.com

 

 

해수욕장 개장일(2021년) 언제부터? (사전예약)

날씨가 지역성 소나기가 내리고 흐린날씨가 지속되고는 있지만 조금씩 더워지는걸보니 여름이 다가온거같습니다. 여름이 되면 휴가철이 다가오는데 올해 2021년 해수욕장 개장일은 언제일까 찾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