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계산해보기

반응형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되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번쌓여가는 마일리지를 보면서 '언제 여행갈수 있을까..'라고 생각합니다. 마일리지 공제되는 구간을 보면서 이정도 모았으면 여기 다음에 갈때 사용해봐야겠다 하는 마음도 많이 듭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의 구간별 마일리지 공제를 확인하려면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에 접속해야합니다

 

 

아시아나 클럽에서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항공권은 크게 좌석승급과 항공권 사용으로 나뉩니다. 마일리지 항공권은 탑승일이 성수기일 경우에는 평수기보다 마일리지가 50%추가 공제된다고 하니 성수기때는 좀더 고려해봐야겠네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좌석 구분별 평수기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국내 : 전 국내 노선
일본 : 나고야,도쿄,삿포로,미야자키,오사카,센다이,후쿠오카,오키나와
중국,동북아 : 광저우,가오슝,구이린,다롄,난징,상하이,베이징,선전,선양,옌지,시안,엔타이,엔청,울란바타르,창사,웨이하이,창춘,충칭,청두,창다우,텐진,하얼빈,홍콩,항저우,타이베이(대만)
동남아,사이판 : 다낭,나트랑,방콕,마닐라,세부,사이판,자카르타,싱가포르,팔라우,클라크필드,푸켓,푸꾸욱,하노이,프놈펜,호찌민
서남아시아 : 타슈켄트,알마티
미주 : 뉴욕,샌프란시스코,로스엔젤레스,호놀루루,시애틀
대양주: 시드니
유럽: 로마,런던,바르셀로나,이스탄불,파리,베네치아,프랑크푸르트

한국을 경유하는 미주와 사이판 구간은 마일리지 항공권이용이나 좌석승급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 성수기는 그해 마다 다르겠지만 국제선은 미주지역 출발할경우 5월~7월, 12월,미주지역 이외에는 1월1일신년,발렌타인데이,크리스마스,추석,설날등 다양합니다.

 

좌석승급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 이코노미에서 비즈니스 스마티움으로 좌석을업그래이드 할때 사용하는 마일리지 입니다.

좌석승급도 미주와 사이판으로 한국을 경유하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초과 수화물 마일리지 공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미주노선 초과 수하물 개수당 마일리지 공제금액입니다. 아시아나 항공편 탑승권이 있을 경우에서만 가능하며 출발당일 공항에서 체크인할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족 마일리지는 안되고 본인 마일리지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미주 노선외 추가 수화물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 ZONE 1 : 한국과 비행시간 1시간 30분내 단거리 노선 (웨이하이,후쿠오카,다롄,옌타이,칭다오)
- ZONE 2 : 한국-일본,중국,동북아
- ZONE 3 : 아시아 내 여정(ZONE1,2FMF WPDHLGKS SHTJS)
- ZONE 4 : 아시아-유럽/대양주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라운지를 이용할수 있는 마일리지 금액입니다. 아시아나 항송편 탑승권을 가지고 있을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인천공항 퍼스트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김포공항 국제선,김포공항,제주항공 국내선,로스엔젤레스,뉴욕,시애틀 비지니스 클래스를 사용시 차감된느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국제선과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시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아시아나 항공편 탑승권 소지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게과 거리에따라 공제금액이 조금씩 달라지네요.

 

 

이상으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마일리지 공제는 변동될수 있어서 참고용으로 보시고 정확한 공제내역은 아시아나 홈페이지나 문의 해보는게 좋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모의계산 해보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모의계산 해보기)

비행기를 자주타는건 아니지만 신용카드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게 되어 있어 마일리지가 어느정도 적립되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종종 마일리지가 어느정도 모여있는지 확인하

kimjeje.tistory.com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쓰다보면 나의 카드포인트가 얼만큼 적립되었다고 알림이나 문자가 오곤합니다. 하지만 카드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꼼꼼히 챙겨보지 않은 편이라 그냥 쌓이고

kimjeje.tistory.com

2022년 달력 , 공휴일 , 빨간날, 음력달력 확인하기

 

2022년 달력 , 공휴일 , 빨간날, 음력달력 확인하기

올해 2021년도 코로나 19와 함께 보낸 한해가 될거 같습니다. 2022년 달력을 보며 공휴일이 언제인지, 언제 빨간날에 쉴수 있는지 달력을 드쳐보곤 하는데요. 다행히 2022년부터는 대체휴무일이 늘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