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무료신년운세 보는곳(6개 사이트 총 모음)

반응형

2022년이 되면 무료신년운세와 무료토종비결로 올해 운세와 나의 사주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비대면시대라 어디 점집에가긴 그렇고 인터넷으로 재미삼에 보게 되기도 하는데요. 2022년은 흑호랑이띠로 임의년이라고도 합니다.2022년 집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올해 나의 무료신년운세를 볼수 있는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2024년 무료신년운세 보는곳 추천 5개 사이트(토정비결 사주 확인)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곳

무료신년운세(삼성생명 홈페이지)

삼성생명 홈페이지(samsunglife.com)에 접속하시면 무료신년운세와 토정비결,오늘의 운세등 다양한 운세를 볼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신년운세(삼성생명 홈페이지)

보통 보험회사 홈페이지에서 매년 신년 운세와 월간종합운세,타로등을 무료로 볼수 있는데요.

신토정비결등 그해 운세를 비교적 자세하게 무료로 볼수 있어서 새해가 되면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농협 무료신년운세

농협 홈페이지(nh.sinbiun.co.kr)에 접속해서도 무료 신년운세를 볼수 있습니다.

2021년 버전으로 나타나 있지만 곧 2022년 버전으로 볼수도 있을거 같네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농협 2022년 무료신년운세

2024년 농협 무료운세 신비운(신년 토종비결,사주)추천

뽐뿌  무료신년운세

뽐뿌 2022년 무료신년운세

2024년 뽐뿌 신년운세 | 토정비결 | 무료 사주 보기 추천

유명 커뮤니티중 하나인 뽐뿌에서도 무료로 운세를 볼수 있습니다.

오늘의운세와 주간운세,토정비결,사주팔자,고스톱운세,로또운세등 다양한 운세를 한번쯤 재미로 심심할때 보면 재미있겠네요.

뽐뿌 무료신년운세는 poomppu.co.kr/fortune으로 접속하시면 볼수 있습니다.

 

 

무료신년운세(신한생명)

2022년 무료신년운세(신한생명)

무료신년운세를 볼수 있는 보험회사중 하나가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가면 볼수 있습니다.

토정비결,궁합,오늘의 운세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토정비결도 볼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무료신년운세(황극비결)

무료 신년운세를 볼수있는 다섯번째 사이트는 황극비결 홈페이지(lifesci.net/pod/plugin/way3/)입니다.

인터넷역학이라는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로 사주팔자와 이름운세,생일점,평생괘상,주역점,생일궁합등을 볼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신년운세(황극비결)

 

 

아시아 경제 2022년 무료신년운세

마지막으로 볼 무료신년운세 사이트는 아시아경제 사이트입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홈페이지(asiae.co.kr/fortune)으로 가시면 무료 토정비결과 전통사주,신년운세 등을 봐볼수 있습니다.

2024년 아시아경제 무료 신년운세(정통사주,토정비결) 추천

아시아 경제 2022년 무료신년운세

결혼과 이사,개업일등 택일도 알아볼수 있어서 꽤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2022년 무료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을 보는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2022년 띠 흑호랑이띠, 태명, 삼재띠 확인하기 임인년?

 

2022년 띠 흑호랑이띠, 태명, 삼재띠 확인하기 임인년?

2021년도 어느덧 얼마 남지 않고 곧 2022년이 옵니다. 2022년은 흑호랑이띠로 임인년인데요.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은 각자 다르겠지만 송구신년으로 오래된것은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

kimjeje.tistory.com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네이버 무료궁합 홈페이지

연인이거나 사랑하는 사람이거나,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번쯤은 궁합이 어떤지 궁금하실때가 생깁니다. 사주를 믿지 않아도 재미로라도 커플분들은 타로카드나 사주 궁

kimjeje.tistory.com

무료 꿈 해몽풀이 홈페이지

 

무료 꿈 해몽풀이 홈페이지

꿈을 잘 안꾸다가 갑자기 꿈을 꾸고 잠에서 깨어나면 괜시리 찜찜해 집니다. 똥이나 집에 화재가 나는 꿈을 꾸면 당연히 로또를 사야한다! 라는 생각에 로또를 사기도 하는데요. 무언가에 쫓기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