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 가격(원룸,식당)후기 확인하기

반응형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집에 난방을 하거나 여름에 장마로 습해질 경우 바퀴벌레같은 해충들이 집에 많이 들어오는데요. 또 음식물쓰레기들로 날파리가 꼬이거나 집에 있는 침구 메트리스나 소파에 내가 모르는 진드기들이 같이 서식하고 있을거 같아서 찜찜한 마음은 항상 듭니다. 원룸에서 살때나 투룸,빌라,아파트 등에서 이런 해충을 예방하는 세스코 가정집,식당등 비용이 얼마 정도 되는지, 후기가 어떤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 가격(원룸,식당)후기

해충퇴치,방제회사_세스코

 

 

우리나라에는 몇가지 해충퇴지 방지 솔루션을 서비스로 하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세스코,세니텍,렌토킬,터미닉스... 그중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대표적인 업체가 세스코일텐데요.

세스코는 우리나라 한국계 회사로 약 42년여동안 해충방제 노하우로 해충에 맞는 방제 솔루션을 가지고 있는 회사 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격 얼마? 원룸은?

 

세스코 하면 학교나 식당,회사,빌딩,기관등 큰 곳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한줄 알았는데요. 찾아보니까 일반 가정집 원룸,빌라,아파트 등에서도 바퀴벌레,쥐,개미,진드기 등 해충방제 솔루션을 제공해 집에 발생하는 벌레들을 퇴치하고도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 가격(원룸,식당)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사용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벌레 종류 맞는 맞춤 방제 솔루션으로 벌레의 성장주기,성별,서식처,침입 이동경로등을 파악해 퇴치를 한다고 합니다.

이때 처방한 약제 투약과 방제 솔루션으로 1회 서비스 만으로도 약 90%이상 퇴치가 된다고 하며 이후 지속적인 정기 관리로 실내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해 해충 재발 방지를 한다고 하네요.

 

또 침대나 소파에 있는 집먼지 진드기를 검사해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공간살균,매트릭스 커버링을 진드기 패치 설치를 통해 집진드기와 미세먼지 가득한 이불에 해방되 천식과 알레르기를 예방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래기 퇴치,서식처 부터 찾아야 합니다.

세스코 식당 멤버스 비용

위생이 중요한 식당같은경우는 방역업체를 주기적으로 부른게 필수일텐데요.

비용적인 면에서는 중소업체를 사용하는게 사장님들 입장에서 편리하긴하지만 아무래도 소비자 손님 입장에선 세스코라고 되어 있으면 좀더 신뢰가 가며 배달 어플에서 세스코와 제휴를 맺고 하는곳도 있어서 세스코를 이용하는 사장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식당 같은 경우 비용은 평수마다 달라지는데요. 15평 정도에서는 기본방역으로 월 5만 5천원정도가가 나가며 초기 2~4회는 약 8만 9천원정도로 는 금액이 좀더 들며 그뒤로 월방역을하면 가격이 저렴해진다고 합니다.

그 외 추가로 다른 방역관련 장비들을 렌탈하거나 해충종류등에 따라 비용이 좀더 달라진다고 합니다.

우리 가게에 맞는 정확한 비용은 각 지역 세스코 상담사에게 문의 하는게 적당합니다.

 

무인카페 창업비용 최소 비용 알아보기

세스코 가정집 가격(원룸 등 비용)

세스코는 홈멤버스  안심 365라는 서비스로 초기 퇴치 서비스 2개월과 정기 서비스 10개월을 묶어서 매월 납부 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원룸 등 비용)

 

 

면적 초기퇴치비용 정기 관리비용*납부개월수
홈 멤버스 안심365
(매월 납부금액예시)
10평이하 34m2 이하 164,000 22,000원*10개월 32,000
11평~30평 35m2~100m2 197,000 26,000원*10개월 38,083
31평~40평 101m2~133m2 225,000 28,000원*10개월 42,083
41평~50평 134m2~166m2 249,000 31,000원*10개월 46,583

 

현재 인터넷에서 확인되고 있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입니다.

평수마다 1년동안 계약을 할경우 납부하는 금액인데요.

세스코 가정집 가격(원룸 등 비용)

최근 후기들을 보니 10평이하 원롬 초기 퇴치비용 2회는 약 167,000원으로 위 금액보다 2~3천원 정도 더 인상되었다고 보실수 있습니다.

금액은 참고용으로만 확인하시고 정확한 우리집 세스코 비용은 세스코에 문의해서 담당자에게 할인정책등이 있는지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 확인하기

세스코 사용 후기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때 아무래도 구매 후기를 가장 중요하게 보게 되는데요. 특시 서비스 같은경우는 친절하게 우리집 해충들을 잘 퇴치 해주는지 확실한 효과가 있는지가 중요하죠.

세스코 사용후기는 아래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어린이집,카페,식당,가정집,병원등 다양한 사용후기를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세스코 사용 후기 확인하기

 

이상으로 세스코 가정집가격과 식당비용,사용후기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더 자세하고 정확한 나에게 맞는 세스코 비용은 세스코 영업담당자에게 물어보시는게 좋습니다.

하루살이 퇴치법 (날파리,초파리..) 간단하게!

 

하루살이 퇴치법 (날파리,초파리..) 간단하게!

여름철이 되면 기온이 올라가 하루살이 초파리,날파리등이 활동하기 아주 좋은 계절이 됩니다. 하루살이는 1~2년 정도 물에서 알로 있다가 성충으로 성장하여 2~3일 정도 살다가 죽는 벌래입니다

kimjeje.tistory.com

겨울철 실내적정온도와 습도는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겨울철 실내적정온도와 습도는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올해 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워질지도 모르겠습니다.실내 지안이 따뜻하면 좋지만 외부와의 온도차가 큰 상태에서 밖을 나가면 건강에 무리가 올수도 있는데요. 올해 겨울처 실내 적정온도와 습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