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자외선 차단제)

반응형

실내에 있더라도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을 바르면 기미나 주름에도 효과가 좋다는 말이 있어서 집에 있을때도 꼭 선크림을 바르는데요. 선크림을 한번바르면 지속시간이 어느정도 될지, 바르는순서는 어떤게 좋을지,유통기한을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자외선 차단제)

선크림(자외선 차단제)효과 기능

 

 

선크림의 효과는 널리 알려져있다 싶이 햇빛,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합니다.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금방 노화 될수 있어서 노화 방지를 위해 선크림을 꼬박발라주는게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햇빛을 적당하게 노출하면 당뇨병과 비만 노출을 줄일수 있지만 햇빛에 많이 노출하게 되면 기미,주근깨,피부노화같은 색소 침착과 피부 질병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심할경우 피부암,백내장,일광화상이 될수도 있으므로 선크림을 주기적으로 발라줘 차단하는게 좋습니다.

 

갑상선 수치 정상범위,낮추는방법 5가지(높음 낮음 기준)

 

선크림 바르는 순서

토너와 로션 수분크림등을 바르고 선크림을 바르는게 맞을지 화장을 다하고 선크림을 바르는게 좋을지, 아무생각없이 바르다가 문득 선크림 효과를 효율적으로 얻으려면 언제 바르는게 좋을까요.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전문가들은 선크림을 바르는 순서를 스킨→아이크림→에센스→로션,크림→자외선차단제 순으로 바르는걸 추천합니다.

땀이 나거나 일정시간이 지난후에는 한두시간마다 덧바르는것도 좋다고 하는데요.

자외선이 눈가에 기미와 주름을 만들고 눈커플과 눈아래 피브를 처지게도 하므로 눈가에도 차단제를 꼭 바르는게 좋다고 합니다.

 

중년 여성 탈모 원인,자가진단,치료방법(40대,50대)

 

선크림 지속시간

 

 

아침에 선크림을 한번바르고 하루종일 야외에서 활동하면서 신경안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의 지속시간은 보통 2시간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야외 활동이 많다면 2시간마다 덧버르고 만약 그 이전이라 하더라도 물이나 땀으로 씻겨진다면 다시 발라야지 선크림의 지속적인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물론 실내에 있어도 자외선은 유리창을 통해 실내로 쉽게들어와서 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지는게 좋습니다.

 

뇌경색 전조증상과 예방 음식과 운동방법,발생시 대처방법

 

선크림 유통기한

선크림 유통기한은 보통 화장품에 표기되어 있지만 개봉후 1년정도를 적절한 사용기한으로 보고 있습니다.

선크림의 성분이 시간이 지나면 자외선 차단기능이 떨어지고 보관법에 따라 변질될수 있어서 개봉후 1년이 지났다면 

폐기후 새 제품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선크림 지속시간,바르는순서,유통기한

선크림이 평소보다 냄새가 안좋거나 크림등이 변질되었다고 느껴지면 바로 버리는게 좋습니다.

선크림이 변질되면 자외선차단기능이 떨어지고 햇볕에 그대로 방치해두면 선크림 성분 상태가 나빠지므로 선크림은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두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지속시간과 유통기한, 바르는 순서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백내장 증상,수술비용 가격은 얼마?
 

백내장 증상,수술비용 가격은 얼마?

나이가 들어갈수록 체력이나 기억력등 안좋아지는게 느껴지는데 그중 대표적인 노년기 증상중 하나가 시력감퇴일텐데요. 눈도 자주흐려져서 병원을 가니 백내장 증상이라고하는데 심할경우

kimjeje.tistory.com

 

당뇨 초기 증상, 소변 거품(오줌 냄새)?

당뇨병은 다른 질병과 합병증이 되면 위험해 질수 있어서 초기에 증상이 발견되고 진단을 받으면 조기에 치료하는게 좋습니다.간혹 오줌에 거품이 보이거나 소변 냄새가 이상하면 몸에 이상이

kimjeje.tistory.com

 

잇몸 내려앉음 예방치료법,치료비용 얼마정도?

잇몸에 있는 치석을 방치하게 되면 잇몸이 붓고,염증이 생기는 치주질한이 발생할 가능성이 아주 높아집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하도록 의사분들이 많이 권하고 있는데요. 심해지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