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구입방법,사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방법 7단계,사용처 바로가기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전통시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청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발행하고 시중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 진흥공단에서 기금으로 비용을 일부 부담하기 때문에 액면가에서 5~10%할인된 금액에 판매되어 구매하는 입장으로써는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매 할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종이상품권과 무기명 전자 상품권으로 유통됩니다.

종이상품권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전자 상품권은 온라인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충전,구매 등록,가맹점 정보)

 

제로페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충전,구매 등록,가맹점 정보)

복지정보 및 금융,보험,근로정보,자격증 시험,농업,지원 정보

sosopost.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사용방법에 대해 정리 해보았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모바일 버전의 온누리 상품권으로 제로페이와 연계되어 전통시장,상점과,상권 활성화 구역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구매처,구매방법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페이코,핀트,머니트리,체크페이,비플,제로페이,슬배생, 농협 월원뱅키,경남 투유뱅크, 광주 스마트뱅킹,대구IM뱅크,부산은행썸뱅크,전북은행 뉴스마트 뱅킁 어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은행 결제는 은행 계좌가 없을 경우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페이코같은 간편결제사는 최대 20여개 은행 계좌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구매처 앱을 다운 받은후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메뉴를 선택합니다. 

상품권 구매 메뉴를 선택해 그 중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하기를 선택후 상품권을 구매 할수 있습니다.

개인은 할인 구매 할경우 1인당 월 30만원 한도가 있으니 할인한도 확인후 구입하면 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곳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상권활성화 구역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붙여저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가능한 곳은 온누리마켓(onnurimarket.kr)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상품권 가맹점을 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시장에 사용 가능한 곳이 있는지 쉽게 확인 할 수있습니다.

모바일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아니면 제로페이상품권(zeropaypoint.or.kr)홈페이지에서 가맹점포찾기,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선택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플 z-map 앱에서도 사용처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더보기

전북의 전주시,군산시,익산시,공창군,부안군 ,김제시,남원시,전남은 목포시,여수시,순천시,나주시,광양시, 신안군,장흥군,영광군,경북은 포항시,경주시,김천시,구미시,경산시,상주시 ,안동시,영천시,청도군 ,칠곡군,경남은 창원시,진주시,통영시,사천시,김해시,밀양,거제,양산 ,창년군,함안군 등,서울,부산,대구,인천,광주,울산,세종시,충북(청주,충주,제천 등), 제주 ,강원도는 춘천시 원주시,동백시,속초시,인제군,평창군, 태백시,삼척시,정선군,고성군,강릉시 ,충남의 천안시,공주시,보령시,서산시,논산시,태안군 ,금산군,서천군,아산시 등의 지역에서의 지역 전통 시장을 검색해서 찾아볼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이지웰홈페이지(onnuri-sijang.com)와 e경남몰(egnmall.net)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며 어플로는 놀러와요 시장 어플을 다운받으면 모바일온누리 상품권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방법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결제방법에 제로페이를 선택 후 결제 동의후 결제하기를 선택합니다.

모바일온누리 상품권 사용방법

제로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최초로 1회 등록 하고 제로페이 상품권 결제를 진행합니다.

제로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방법

이상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사용처,사용방법,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