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정보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바로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예전에 아이유가 출연하는 호텔 델루나를 넷플릭스에서 방형하고 있는걸 확인하고 몇개월뒤 봐야지~ 하고 넷플릭스를 켰더니 아무리 찾아도 호텔 델루나가 보이지 않아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종료예정

넷플릭스에 올라오면 언제든 볼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넷플릭스도 컨텐츠마다 계약기간이나 저작권등의 이유로 방영하던 영화,드라마 등을 기한이 지나면 종료가 된다고 하는걸 최근에 알았습니다.

 

보통 넷플릭스는 종료 기간을 시간을 둔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종료시키는데요.

종료 예정작을 미리 알고 있다면 보려고 킾해둔 드라마와 영화들을 종료전 볼수 있어서 좋을텐데요.

하지만 넷플릭스는 종료 예정이라고 미리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알려주지 않습니다..

(알려주면 참 좋을텐데..)

 

그래서 따로 넷플릭스 종료예정작을 알아봐야합니다.

넷플릭스 만료기간을 알려주는 홈페이지가 따로 유저에 의해 만들어졌을 정도인데요.

 

종료예정작을 알수 있는 홈페이지는 바로 uNoGS로 링크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확인방법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넷플릭스 종료예정작을 확인할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어 한글서빗는 안되지만 썸내일로 어느정도 추측이 가능합니다.

메뉴 상단의 Country Details를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그럼 여러 나라들이 나타는데요. 아래로 좀더 내려가면 대한민국의 넷플릭스 현황이 나타납니다.

6월 현재 기준 5059개의 비디오와  3188개의 영화, 1871개의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봐도봐도 볼게 많아서 계속 보게 되는 이유가 이렇게 많이 제공해서 그런가 봅니다.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파란색의 Videos about to expire을 선택합니다. 종료예정작이라는 의미인데요.

클릭해서 들어가면 종료예정작들이 나옵니다.

각 썸내일의 오른쪽에서 expire on... 이 나오는데요. 6월 말 종료예정작 영화들이 몇개보입니다.

이렇게 확인하시면 매월 1월,2월,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 넷플릭스 종료예정작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넷플릭스 종료예정작 외에도 지난 7일동안 발매된 새로운 드라마,영화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내일지구가망해버렸으면좋겠어,김씨네 편의점, 알고있찌만등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새로 업로드되었네요.

넷플릭스 종료 예정작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Netflix Global Search on uNoGS

 

Netflix Global Search on uNoGS

Why Do We Need This? Over time it has come to our attention that some titles are not getting caught by our scrapers. This is to be expected as Netflix make it harder and harder for us to pull information. In order simplify the effort to get all the latest

unogs.com

이상 넷플릭스 종료예정작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방법(PC,스마트폰,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방법(PC,스마트폰,아이폰)

작년 코로나19로 특수를 맞은 산업중 하나가 OTT산업일것입니다. 그런 OTT산업의 대표 선두자 하면 바로 넷플릭스 인데요. 저도 넷플릭스로 주말이나 저녁에 드라마나 영화를 몰아보며 작년 한해

kimjeje.tistory.com

넷플릭스 해지방법 간단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 1인가구이다보니 넷플릭스의 열혈 애청자 입니다. 월 프리미엄으로 14,500원을 내고 가족과 친구와 공유하는데 거의 하루 한편이상은 보고있어서 그런지 아깝지는 않아보입니다. 비

kimjeje.tistory.com

아이폰 넷플릭스 티비 연결 간단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티비 연결 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릭스를 아주 즐겨보는 편인데요. 퇴근하면 넷플릭스를 켜서 재미있는게 없나 찾아보곤 합니다. 최근에는 비밀의 숲 시즌 1을 바로 정주행했는데요. 넷플릭스는 거의 기다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