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토정비결) 확인하기

반응형

2022년이 시작되면 새해 새마음으로 나의 운세가 어떻게 될지, 올해 토정비결은 어떨지 무료로 볼수 있는 곳을 찾게 됩니다. 돈을 주고도 알아볼수는 있지만 마음가짐만 잡으려고 가벼운 마음에 인터넷 무료운세를 볼수 있는 곳이 어디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그중 삼성생명에서 무료운세와 토정비결등을 확인할수 있어서 운세를 봤습니다.

 

2022년 신년무료운세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삼성생명 무료운세는 삼성생명홈페이지(samsunglife.com)에서 무료운세 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무료운세를 볼수 있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지만 그중 삼성생명에서도 재미있고 많이 확인할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의 띠별운세와 오늘의 운세,꿈자리해몽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오늘의 운세로 오늘 나의 하루가 어떨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네요.

상품들과 연계되게 해놔서 무료이긴하지만 이런 운세가 마케팅으로 잘 활용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2022년 토정비결입니다.

 

 

토정비결은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인생의 길흉지사를 분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입니다.

사주정보를 확인한후 2022년 무료운세를 확인해봤습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총론과 재물운,직장운,사업운,가정,건강운에 대해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월별로도 2022년의 전체 운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재미로 보는거긴하지만 전체적인 운세를 보면서 내년에 마음가짐을 어떻게 해야겠다, 조심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사주팔자를 알려면 사주 오행을 통해 분석을 해야합니다.

그렇지만 한자에다가 복잡해서 이렇게 인터넷으로 무료로 해석되어있는 운세를 보는게 더 재미있네요.

 

사주오행분석(나의 사주오행은?)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확인하기

무료 신년운세 뿐만아니라 전통궁합,꿈지라해몽,타로,고민등 다양한 운세와 토정비결을 재미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위 홈페이지 외에 다른 신년운세를 볼수 있는곳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곳(6개 사이트 총 모음)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곳(6개 사이트 총 모음)

2022년이 되면 무료신년운세와 무료토종비결로 올해 운세와 나의 사주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비대면시대라 어디 점집에가긴 그렇고 인터넷으로 재미삼에 보게 되기도 하는데요. 2022년은 흑호

kimjej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2022년을 얼마 안남기고 있다보니 내년 나의 운세는 어떻게 될까, 나의 사주에 맞춰 내년 운세는 좋을까 궁금해져서 재미로 인터넷 무료운세를 찾아보게됩니다. 일부 무료 사이트에서는 좀더 알

kimjeje.tistory.com

2022년 연봉실수령액표, 내 월급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될까?

 

2022년 연봉실수령액표, 내 월급 실수령액은 어느정도 될까?

어느덧 2022년을 얼마 남기지 않은 2021년이 되었습니다. 2022년이 되면 여러 세금이나 각종정책등이 변동될건데 사실 그런거보단 내년에 나의 연봉이 얼마나 오를지, 연봉이 오르면 매달 받는 월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