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정보

온누리상품권 판매처(10%할인 크리스마스)

반응형

크리스마스기간을 맞이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12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특별할인판매를 실시합니다.

지류형 온누리 상품권이 기존 5% 할인에서 10%상향하여 판매 됩니다. 온누리상품권은 구매후 사용하면 소득공제도 가능해서 할인핼때 구매해두면 추가로 더 할인이 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10%할인 크리스마스)

온누리 상품권이란?

 

 

온누리상품권은 지역전통시장이나 지역상점등을 키우기 위하여 국가에서 발행하는 지류종이형,모바일 상품권,전자 상품권등으로 발행되는 상품권입니다.

가맹점 등록이 되어 있는 좀포나 온라인스토어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선물용이나 실제 구매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상품권입니다.

종이 지류 상품권은 1만원권,3만원권, 5만원권등이 판매 되며 종이 상품권의 경우 전통시장과 지역상점가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하지만 모바일 상품권이나 전자 상품권등으로 구매하면 여러 페이등을 통해 지역상점가와 스마트폰 어플 앱을 통해 온라인 마켓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입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구입방법,사용방법)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가맹점

온누리 상품권은 전국에 있는 1500여개 전통시장과 19만여곳이나 되는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할정도로 사용범위가 광범위 합니다.

오프라인으로는 지역 전통시장이나 가게 입구에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있다면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으로는 인더마켓,온누리팔도시장,장보다,가치삽시다,위메트,이즈웰,놀러와요시장,종량제.com. 장봄등 다양한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 상품권은 피쉬세일,옥션,이베이,온누리시장,우체국전통시장,제주전통시장 같은 쇼핑몰 홈페이지 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온누리 상푸무건 사용처는 전통시장 통통홈페이지(sbis.or.kr)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온누리 상품권은 지류형이냐 모바일이냐에 따라 구매 할수 있는 곳이 다릅니다.

종이 상품권은 우리 지역 주변에 잇는 시중은행 16곳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로 농협,신한,하나은행,국민은행,우리은행,대구은행,광주은행,부산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기업은행,수협,신협,새마을금고,우체국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렇게 할인해서 판매하는경우 조기 품절이 될수 있어서 주변 은행을 잘 찾아봐야합니다.

대신 모바일 상품권도 구매 할떄 10% 할인이 가능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이용활성화를 위해 2021년 한해동안 10%할인율일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은행앱과 간편결제 앱으로 구매가 간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 은행 앱 : 농협 콕뱅크,올원뱅크,경남은행,광주은행,대구은행,부산은행,전북은행,신한은행,우리은행,우체국
  • 간편결제 앱 : 쿠콘(체크페이),비플제로페이,갤럭시아 머니트리,세틀뱅크(010제로뱅크),엔에이치엔페이코,디셈버(핀트),제로페이온,핀크,티머니페이,시럽월렛,유비페이,텍시제로페이 등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 여기서 확인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10%할인판매처

종종 온누리 상품권은 추석이나 설날,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크리스마스등 비정기적으로 10%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10%할인판매

그래서 온누리 상품권을 자주 이용하시는분들은 이런 할인기간에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종이형 온누리 상품권은 최대 1인당 30만원까지만 할인받아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2022년 법정공휴일은? 5인이상 사업장 유급휴일!

 

2022년 법정공휴일은? 5인이상 사업장 유급휴일!

2022년부터 5인이상 사업장에서는 관공서 법정공휴일이 유급휴일로 인정됩니다.2021년에는 30인 이상 300미만 기업 근로자는 관공서 공휴일과 법정공휴일을 유급휴일로 보장받기 시작했는데요. 201

kimjeje.tistory.com

2021년 문화누리카드 사용기간

 

2021년 문화누리카드 사용기간

년초에 일부 해당되는 분들이 문화누리카드 금액을 충전받으셨을텐데요. 문화누리카드는 매년 해당되는 사람들에게 지급되며 일정기간이 지나면 소멸되어 그전에 다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문

kimjeje.tistory.com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계산해보았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계산해보았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은 2021년 7월에 결정되어 이제 2022년 1월 1일 0시가 되자마자 법적으로 발효될 예정입니다. 지난 7월 최저임금 협상당시 경영자측에서는 2021년 최저시급보다 0.2% 인상해 8,740원을 주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