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농업정보

전원주택 설계도면(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은퇴,정년퇴직 하거나 도시를 벗어나서 귀농귀촌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갑갑한 도시 아파트 생활보단 단독주택으로 전원주택을 지으려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건축 지식이 없다보니 인터넷으로 전원주택 샘플을 찾다가 무료 설계도면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전원주택 설계도면(무료) 다운로드

전원주택 설계도면

귀농귀촌 종합센터 홈페이지(returnfarm.com)에 접속하시면 전원주택 설계 도면을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농촌주택 설계도면을 무료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는 곳으로 전원주택을 지을때 도면을 참고하기 좋습니다.

 

전원주택 설계도면

귀농귀촌 종합센터 홈페이지에서 [자료실]-[농촌주택설계자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농가주택 표준설계도는 땅의 모양이나 토지평수에 맞는 표준설계도를 개발해 귀촌이나 귀농을 하려는 도시민들에게 주택도면을 무료로 재공하여 양질의 주택을 지을수 있게 지원합니다.

맨땅에 건축사무소에 설계부터 건축을 요청하면 설계도면 제작에도 비용이 들어 건축비를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있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농촌주택 표준설계도 확인하기(도면 무료,다운로드)

전원주택 설계도면

전원주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농촌주택 표준설계자료는 다양한 평수별로 도면이 있습니다.

20평,30평형,35평,25평,40평형,50평형, 소형단층, 북향, 2층 전원주택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토지 소유주 확인방법(땅 주인 찾기)

전원주택 설계도면

조감도와 도면,주택유형,면적,인허가용,열람용과 도면이미지등을 활용해 전원주택 건축에 참고할수 있습니다.

 

 

농촌표전설계도 대로 작업하면 토지 비용을 제외한 순 공사비는 적게는 6천만원에서 3억~4억대까지 비용을 책정해 지을수 있습니다.

전원주택 설계도면

콘크리트,철근콘크리트조외에도 목조주택 표준설계도면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표준설계도 종합 안내서와 시방서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농 귀촌 정착지원금 신청자격,종류 확인하기

전원주택 설계도면

귀농귀촌 종합 홈페이지에 가시면 전원주택으로 활용 할수 있는 설계도면을 무료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전원주택 설계도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골 빈집매매(빈집정보센터)

 

시골 빈집매매(빈집정보센터)

귀농 귀촌을 계획 하시려는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곳은 어디서 살것인가라는 문제일거 같습니다. 아무리 귀농귀촌이라지만 비용은 무시못할 문제인데요. 이런 귀농 귀촌을 고민하는 분

kimjeje.tistory.com

농막 설치기준,신고절차(가설건축물 축조신고서 양식) 방법

 

농막 설치기준,신고절차(가설건축물 축조신고서 양식) 방법

주말농장이나 밭,농,과수원등을 하시는 분들은 근무하면서 토지 근처에 쉴곳을 마련하기 위해 가설 건축물을 지으려고 하실텐데요. 천막등으로 가볍게 쉴수 있는 공간을 만들면 상관없지만 일

kimjej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