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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병수당 시범사업이 올해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새로 시작되는 사업인만큼 신청이 필요하신분들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중 상병수당을 신청하려면 근로중단확인서나 근로중단 계획서 양식 작성후 제출하는것도 필요합니다.
상병수당 근로중단 계획서
근로중단 계획서는 처음 상병수당을 신청할때 제출해야하는 서류입니다.
상병수당 신청기간동안 근로중단 및 보수 미지급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사업주나 노무 수령자, 자영업자 본인등이 작성해야하며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래 첨부파일들을 다운받으셔서 활용하시면됩니다.
[근로중단 계획서_사업장근로자용]
- 상병수당 시범지역 지자체 6군데 확인하기(모형1,모형2,모형3)
- 상병수당 신청방법,급여 받는 방법,지급일 확인
- 상병수당 지급대상자(조건),지원금액 조회 하기
- 상병수당 시범사업 참여의료기관 병원 목록
[근로중단 계획서_노무제공자용]
근로중단계획서 노무 제공자용입니다.
건강보험 직장가입자가 아닌 고용보험 가입자로 14종 노무제공자,예술인,플랫폼노동자,일용근로자등이 해당됩니다.
[근로중단계획서_자용업자용]
자영업자용로 자영업자 본인이 작성해서 제출하는 근로중단 계획서 양식입니다.
근로중단확인서 양식
근로중단 확인서는 건보공단에서 확인,심사후 지급결정 통보가 되면 제출해야하는 근로중단 확인서 입니다.
상병수당 심사결과 통보일 기준 7일 이내에 제출해야합니다.
[근로중단확인서_사업자근로자용]
[근로중단확인서_노무제공자용]
[근로중단확인서_자영업자용]
이상으로 상병수당 근로중단계획서와 근로중단 확인서 양식을 확인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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